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45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라이즈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4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갭투자가 뭐가 문제야..?
일반인이건 연예인이건 다 해
내가 본 투자 책들은 다 뭐지
대표 사진
익인1
걍 지금 프레임 씌우느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불법은 아닌데, 갭투자에 대한 인식이 매우 안 좋은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이때까지 집은 다 그렇게 산다고 알았는데, 잘못 알고 있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집 사본적도 없는 애들이 플 늘리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이해안가... 전세사기꾼 아닌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뭐래 진짜 이런글 때문에 계속 욕먹는거라고 여기 댓이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치주기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갭투자 자체가 부동산 집값올리는데 기여하는데 법의 사각지대에 있어서 정부에서 규제를 뒤늦게라도 하고 있는 거임 + 전세사기 깡통주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시세차익을 노린다는 점에서 그 성격이 투자보다는 투기에 가까워서 갭투기라고 불러야 한다는 이야기도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라에서 규제하는 이유가 있지않을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이해가 안감 욕을 안하시면 되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세사기가 판을 치니까 갭투자 자체에 인식이 안좋지 그리고 그분이 아직 욕먹을 단계는 아니라고 생각하긴하는데(실거주하면 되니까) 근데 이해안되는건 세금까지해도 다 구매력될거같은데 왜 굳이 갭투자를…???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이해안가……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전세사기 문제 심각하니까 여러가지 요인중에 하나로 갭투자 얘긴 항상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갭투자를 여러개 많이 하면 이게 결국 카드 돌려막기랑 같아지거든... 저돌이 이런다는게 아니라 갭투자를 보는 시선이 안좋은 이유야 한번 전세가가 떨어지면 이제 와르르 무너져서 많은 사람이 힘들어지거든 아파트보단 빌라가 심하다고 하는데 아무튼 여기 카드빚 저기 카드로 막고 그 카드빚 다른 카드로 막고 그렇게 아슬아슬한 상황이 어마어마한 규모의 돈으로 한번에 같이 이루어지면 아무래도 국가적으로 봤을땐 안좋으니까 근데 저 돌이 저러고 본인이 실거주하면 나는 별 문제가 없다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문제 삼을 수 있는 건 아닌데 우리나라 사람들이 부동산 문제나 연예인들 수입 문제에 예민해서 이미지 안 좋아보이긴 함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갭투자가 문제없으면 왜 나라에서 규제하려고 하겠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솔직히 이 정도로 플탈일인지 모르겠음 그냥 엄청 흔한 수법이고 실거주 용인지 아닌지도 아직 모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가 당해보면 이해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갭투자는 전세사기가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투자를 투기로 보는게 웃김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실거주 용인지 아닌지가 문제인거지 갭투자는 투기가 맞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폭로하고 싶은게 있는데 (연옌 얘기 아님) 말 하기 무서움15
06.22 18:36 l 조회 178
난 하닉 300 찍는순간 진짜 미련없이 전량 매도해야겠다6
06.22 18:35 l 조회 631
하투하 수록곡 하트 이모지 부제?ㅋㅋㅋㅋㅋ
06.22 18:35 l 조회 148
발레하는 익 있어?
06.22 18:35 l 조회 27
일본 국대나 축구에서 손흥민 같은 존재는 누구야??4
06.22 18:35 l 조회 100
이번 하투하 수록곡들 진짜 슴 여돌깔이다4
06.22 18:35 l 조회 93
ㅋㅋㅋ오ㅑ케 누구 컴백할때마다 배알꼴린애들 많아보이냐3
06.22 18:35 l 조회 77
하투하 저기 해외로케여??3
06.22 18:34 l 조회 156
하투하 이번에 타소속사랑 챌린지 좀 하려나
06.22 18:34 l 조회 45
레몬탱 작곡에 그 사자보이즈 진우 가수님 있네?5
06.22 18:34 l 조회 94
주식이 막 오르니까 본진에집중안됨ㅜ
06.22 18:34 l 조회 49
하투하 이안 이 파트 너무 ㄱㅇㅇ
06.22 18:33 l 조회 84
하투하 처음투성이 가사 개좋다 감동적이야ㅜㅜ
06.22 18:33 l 조회 23
난 하투하 레몬탱 뮤비에서 이 파트 최애임2
06.22 18:33 l 조회 147 l 추천 1
하투하 수록곡 ㄹㅇ 잘뽑았네
06.22 18:33 l 조회 26
헐.. 이태랑 본진 챌린지함… 이게되네1
06.22 18:33 l 조회 106
엔위시 보이밋츠걸 왜케 슬프지?? 뮤비랑 노래 둘다4
06.22 18:33 l 조회 72
하투하 진입 기대된다
06.22 18:32 l 조회 60
요즘 스엠 왤케 레몬을 좋아함???41
06.22 18:32 l 조회 926
켄지느낌 났는데 진짜 켄지잔아
06.22 18:32 l 조회 102


처음이전19619719819920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