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49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플레이브 이창섭 샤이니 데이식스 인피니트 엑소 추모 방탄소년단 나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5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잡담] 그 선우 미담 올린 사람이 달고 다닌 댓글도 올라왔네 | 인스티즈

계속 알리고 싶어했나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뭘 처웃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들 참 열심히들 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칭찬 감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도 열심히 좀 살아봐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선우 미담이라는 말에 꽂혀서 열심히 초를 치고 다닌다는거잖아 익인이는 얼마나 열심히 사는건지 감도 안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 선우가 그 앨베선우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머고 다들 어디갔노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삭제한 댓글에게
말 이쁘게해라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모르는척 그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독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실이 얼마나 암담한지 댓글 하나로도 보여서 좀 안타깝네... 여기서라도 많이 웃어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너무 훈훈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선우 멋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선우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현재의 선우를 과거의 선우가 도와주는구나
잘 살고있다 김선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 말이 맞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나만 보고 열을 안다던 사람들은 이런거 절대 안보겠지?
근데 하나조차 보려고 안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까부터 미담 관련글에 “ㅋㅋㅋ“ 만 쓰고 다니는 사람들 진지하게 불쌍함 시비 걸건 없고 고작 할 말이 ㅋㅋㅋ 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소공지 떠서 다른말 못하고 ㅋㅋㅋ라고 하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 까고 싶은디 무서워서 것도 못하고 가오 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ㅜㅜ ㅣ 질해 현생은 얼마나 더할까ㅠㅠ왜저러고 살지 진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일본팀에 미토마 있나1
06.21 13:47 l 조회 30
돌은 메보아닌이상 본업이 얼굴같음5
06.21 13:46 l 조회 90
라이즈 두유어댄스 응원법 소신발언6
06.21 13:46 l 조회 178
OnAir 일본 싫지만 실력은 인정한다1
06.21 13:46 l 조회 30
황금같은 주말에 마플보기에는 내가 너무 아깝다
06.21 13:46 l 조회 13
로제 미국에서 재밌게 놀았나4
06.21 13:46 l 조회 94
릴댄 원빈 몸 진짜 가볍게 잘춘다2
06.21 13:45 l 조회 62 l 추천 2
성찬 이게 사녹때 다들 감탄사 나왔던 장면인거쟈나11
06.21 13:45 l 조회 226 l 추천 15
른캐해 개잘된 포타 추천좀 5
06.21 13:45 l 조회 74
OnAir 그냥 쟤넨 꼴보기가 싫음
06.21 13:45 l 조회 44
2주뒤에 체조에서 콘서트 하는데 샤갈 2
06.21 13:44 l 조회 114
경기 시간대 덜 좋아서 다행임...2
06.21 13:44 l 조회 60
익들이 제일 조아하는 배우 뉴구야?1
06.21 13:44 l 조회 15
일본 축구 잘하네
06.21 13:44 l 조회 27
좀 플무인데 내돌 역조공 팬들이 종종 파는데 이해되는거 있음2
06.21 13:43 l 조회 86
성찬이 춤 진짜 가볍게 잘춘다14
06.21 13:43 l 조회 151 l 추천 11
오빠있는 익들아 너네가 남자였으면 너네 오빠랑 사귈수 있음?6
06.21 13:43 l 조회 43
OnAir 아 튀니지 하는거보니까 한골 더 줄 삘임ㅋ2
06.21 13:42 l 조회 58
맛피자 무슨 셰프 예능 나오네1
06.21 13:42 l 조회 25
성찬 인가 엔딩 얼빡!!! 소오름12
06.21 13:42 l 조회 147 l 추천 14


처음이전20120220320420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