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51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더보이즈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1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공실 많으니까 아 여기 바로 들어가야지 하고 3층 들어가고 

이런게 아니라 뷰 가격 층 다 따져 심지어 그전 살던 세입자가 

돈잘버는 부자인지 이런것도 봄 (사주 보는거처럼) 


대표 사진
익인1
그걸 누가 몰라 뭔소리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는 사람 많더라 방금도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실있는데 굳이 세입자 있는 집 들어간게 실거주 안하려는 목적이라고 하는 사람 많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바로 밑에도 있어
오늘 엄청 봄
실거주 할 거면 그냥 바로 입주할 수 있는 집 들어가야 되는 거 아니녜 ㅋㅋㅋㅋ
안 그럼 투기래
아이돌 패겠다고 저런 몽총한 소리를 다하네
저런 소리 하는 거 어디 애들 특징인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막줄은 첨 알앗당 신기 근데 나여도 그런 거 따져거 들어갈 돈 잇으면 하나하나 다 따질거같긴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집사러 가면 부동산에서 이 집 잘 돼서 나가는 거라고 꼭 말해줘 ㅋㅋㅋㅋㅋㅋ
혹시 망해서 나가는 거면 사람들이 안 들어오려고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진짜 신기하다 근데 진짜 나라도 그럴거같긴한데 지금의 나라면 걍 싸게 내놨고 들어갈 수 있으면 들어가겠지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ㄴㄲ근데 그거 말해줘도 안들어 난 오히려 n0억 쓰는데 그런거 안따지고 사는게 더 신기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학생들 쓰던 원룸 내놓을 때도 ~취직/합격 이런 거 알려주더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ㄹㅇ고작 원룸 구할때도 이런거 신경쓰는 사람들 많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ㄱㄴㄲ 실거주면 빈집 들어가야지 거리는 거 개답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50억자리 집 사는데 따지는게 당연한데 공실된곳 안들어갔다고 그러는애들은 사회를 더 겪어봐야알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니까 집 사니까 하나하나 다 따지면서 사는거지 공실 있는데 왜 바로 들어갈수있는곳 안 사냐고 하는거 이해불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비싼집을 사는데 안보고사냐고.... 더 깐깐하게
봐야지 공실 많은데 전세 사는사람 잇다? 그만큼 좋은 자리란거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걍 이런 플 돌 때마다 굳이 말 안 얹고 가만히 왜 사람들이 너무 겸손하게 굴지 말라고 그 정도면 엄청 많이 알고 똑똑한거라는지만 깨달음 ㅇㅇ 자신감 더 가져도 될 거 같아 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멧챠 카멜레온 이거 요즘 유행 게임인가보네
22:13 l 조회 1
활중 후 보통 얼마 있다가 탈퇴 공지 나오는데?
22:13 l 조회 6
우리나라 여연 볼륨감에 신경쓰는거 기괴함
22:12 l 조회 9
잘너지가 뭐야?ㅋㅋㅋ
22:12 l 조회 12
안양시 ㄹㅇ 킹받네 ㅋㅋ러브버그포스터
22:12 l 조회 13
엄청 금손인데 커미션 받을때 자기 최애 안받는건 뭘까
22:12 l 조회 9
펫샵 주어 빼고 허공까플 음침하게 하던 거
22:12 l 조회 17
송은석 어떻게 이 두 사람이 같은 사람1
22:11 l 조회 14
부산에서
22:11 l 조회 12
인스파 103 맨뒤 어떰…….가본사람?
22:11 l 조회 9
정보/소식 남부연합기 문양 티셔츠 입고 논란되자 사과문 올린 가수 마크
22:11 l 조회 64
너네 크아 템 어떻게할거야...?2
22:10 l 조회 30
경주 출신 아이돌 그러고보니 많이 없네1
22:10 l 조회 22
인스파 자리 여기 괜찮겠지?
22:10 l 조회 31
얘들아 축하해줘 1
22:10 l 조회 33
며칠전부터 누가 펫샵으로 중얼중얼 거리던데3
22:10 l 조회 59
팬클럽인증도 티켓팅도 귀찮고 나를 모르느냐 이러고 드가고싶다
22:08 l 조회 30
세븐틴 팬들아 여기 앞부분에 나오는 노래 무슨 노래야?14
22:08 l 조회 37
하... 댄브가 모든 노래마다 있는거 별로야...3
22:08 l 조회 56
206이 나아 204가 나아??? 골라주실분...1
22:08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