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53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더보이즈 세븐틴 백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7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지금 주어 말하는거 아니고
더 높은 가격대에 유령 회사 차려서 누가봐도 빼박 투기인... 그런 배우나 연예인들 더 많은데
아이돌들은 투기인지 투자인지 확실치 않은 상태서부터 논란 나고 플 엄청 커지고 아이돌이 적극적으로 해명해야하고 이런 경우가 많은거 같음... 걍 내 체감인가
대표 사진
익인1
좋아하는 연령대가 달라서
나이 좀 있는 사람들이야 어떤건지 다 아니까 굳이 이야기 안하지만 어린친구들은 아니잖아
그리고 배우쪽 팬은 작품만 보지 돈을 쓰질않지만 아이돌은 팬들이 돈 엄청 쓰잖아
그래서 현타 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린팬들한테 이미지를 파는 직업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이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돌은 팬들 돈으로 먹고 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돌도 타격없는데 투기했다고 타격받은 아이돌 한번도 못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 활동 못하고 그런 타격보다는 이미지? 커뮤에서의 플 타는걸 말한거엿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건 배우들도 그래 어차피 말 잠깐 나오고 지나가는데 아무래도 아이돌들은 팬들 돈으로 수익이 생기니까 플이 더 오래가는 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돈을 갖다바치는 느낌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팬이 아이돌이 훨 많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팬들 연령대가 달라서 맞을듯 나도 나보다 나이 많으면 현타 그닥인데 또래라서 현타올때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아이돌도 그때만 말 나오고 또 조용하지 않아? 물론 나중에 누가 터지면 끌올은 되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이돌은 어릴때부터 내가 돈내가며 같이 성장하는 느낌인데 어느순간 저 앞에 가있으니까 더 와닿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돌이 진짜 팬들로 먹고 사는거라 이미지 타격이 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번에는 외국인이라서 더 이야기 나왔을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가 사들인 돈으로 들어갓다는 생각이 더 직접적으로 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이것도 정말 맞는거 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미성년자 팬들도 많으니까 가치관이 잡히기도 전에 아이돌이 하는걸 무조건 동경하고 따라할 확률이 높아짐 그래서 흡연 등에도 민감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커뮤에 돌팬이 압도적으로 많아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배우는 돈벌면 광고랑 작품으로 버는데 돌은진짜 팬들이 앨범사주고 버블하고 하면 돈버는게 바로 견적떠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모든 논란이 아이돌한테 박하고 배우한테 유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건 그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솔직히 내부정병을 팬이라고 하는 것도 물음표임11
06.27 22:42 l 조회 138 l 추천 2
원빈 장발해서 그런가? ㄹㅇ 닉같음10
06.27 22:42 l 조회 94
해찬 재현 퍼스널 컬러 가보자고3
06.27 22:41 l 조회 205 l 추천 5
성찬이 이거 진짜 주디같다7
06.27 22:41 l 조회 147 l 추천 5
김부장 원작본 사람들아 김부장 딸 ㄹㅇ 죽은거?
06.27 22:41 l 조회 43
라이즈 자극적인 콘텐츠 누르니까8
06.27 22:41 l 조회 327 l 추천 5
고딩익한테 궁금한거있어1
06.27 22:41 l 조회 24
내부든 외부든 멤까는것들은 다 똑같은 정병임6
06.27 22:40 l 조회 100
엔시티127 이쟈니 정해찬 서재현 볼사람4
06.27 22:40 l 조회 131 l 추천 4
아 씨앗호떡 땡겨1
06.27 22:40 l 조회 17
박문성 축구 져서 우는게 너무 마음 아픔..... 진짜
06.27 22:40 l 조회 47
헐 보플 위에화 올리 아기 벨드 키스신 찍음...16
06.27 22:39 l 조회 231
127 자컨 썸넬부터 귀욥다1
06.27 22:39 l 조회 59
너네 LØREN 알아?
06.27 22:39 l 조회 25
제시충ㅈㅉ징글맞다
06.27 22:39 l 조회 23
오늘 마이케이페스타에서 성한빈 웃긴거11
06.27 22:38 l 조회 230 l 추천 16
요즘 신고 잘처리되니까 걍 글삭하기전에 신고해3
06.27 22:38 l 조회 33
오늘은 앤톤 키우고 싶다13
06.27 22:38 l 조회 213 l 추천 21
원빈이주디 두버전 다 너무 귀여움11
06.27 22:38 l 조회 132
근데 사녹 양도 걸리면 진짜 개쪽이긴 함
06.27 22:38 l 조회 77


처음이전34634734834935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