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5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1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잡담] 라키 소통어플에서 아스트로 공연 언급했네 | 인스티즈

마음이 무거운데 무겁기만 하기보다 행복하대 

대표 사진
익인1
차은우 진짜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차은우만불쌍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불쌍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차은우가멋대로 문빈 이용한다고 며칠을 처맞았는데 불쌍하지 안불쌍하냐? 근데 알고보니 문빈이 생전에 하고싶다고 노래를 불렀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ㅋㅋㅋㅋ말하는것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팩트아님? 굳이 언급 안하려고했는데 쓰느가 물어봐서 친절히 알려준것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에게
차은우 욕한애들이나 너나 비슷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에게
난 눈눈이이를 좋아해 앞으로 나도 쟤들하는짓 똑같이 해줄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야 2익 댓좀 정리해주라 글 다 망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문빈팬들 발작하는거 개웃기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언제까지 다 해줘도 차은우만 욕먹어야돼 쟤네 패악질 받아주기도 지침 탈퇴하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스트로는 진짜 가족이라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기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 너희가 행복한게 내가 행복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런글에도 불쌍하다고 쓰는애들이 더 불쌍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두 보기좋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싫다고 그룹나가고 사과 한마디 없었다고 난리던데?
차은우가 애들 모아왔다고 어제 오늘 겁니 쳐맞고 있던데 기사도 나고 근데 자기들은 엄청 꽃밭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계약 끝나고 나간게 왜 사과할일임? 그 난리치는것도 애들 모았다고 난리치는것도 전부 문빈팬들이던데 그래서 본인들이 겁니 쳐맞고 계신거 아닌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계약 끝났다고 깔끔하게 나간기 아닌가부지. 난리치는거 문빈팬만 아니든디. 므튼 이유야 내 알바아니그. 한쪽은 쳐맞고 한쪽은 꽃밭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쟤들이 쳐맞고 꽃밭소리 들을이유없는데 문빈팬이야? 이쯤되면 본인들이 문젠데 아직도모르나봐 여긴 그냥 다 탈퇴시키고 아스트로에 문빈만 남겼으면 그럼 모두가 행복할듯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이거 라키팬이 올린거지? 쏘오리 눈치가 없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눈치챙겨 이러니 다들 니네 싫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럼 울어? 좋은마음으로 하기로 결정했으니까 속상해도 힘내서 잘 해야지 단편적인것만 보고 멋대로 판단하는 삶 살지말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안 미안 다 라키팬일텐데 쏘오리. 그래도 한쪽에서 쳐맞고 있다는 기사도 나왔는데 좀 자중했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패는 놈이 잘못된거지 꽃밭이라 혼자멋대로 판단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남일이라 한쪽 처맞고 한쪽 꽃밭이든 내 알바는 아닌데 아무리 패는 놈이 잘못이었다해도 남일도 아닌데 눈치없이 행복어쩌고는 좀 아니지 않음?
그래 남일에 먼 오지랍 더는 댓 안달꺼임 행복하던 더 패던 알아서 하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9에게
오지랍이든 뭐든 인생 살면서 뭐든 함부로 판단하지마 내가 라키팬인거 조차 틀렸으니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프랑스 우스만 뎀벨레 폼 ㄹㅇ 미쳤드
4:34 l 조회 35
OnAir 노르웨이 왜이러냐8
4:34 l 조회 75
OnAir 아니 뎀벨레2
4:33 l 조회 30
뎀벨레 해트트릭......
4:33 l 조회 12
? 헤트트릭함 미쳤다
4:33 l 조회 14
우리나라도 저렇게 시원하게 킥하면 안되나1
4:33 l 조회 32
지금 상암에 갈만한 카페 있나3
4:32 l 조회 28
OnAir 세네갈 이라크 경우의 수가1
4:30 l 조회 81
OnAir 우리 경우의 수 경기 지금 상황 오때7
4:30 l 조회 109
프랑스 월드컵국대유니폼 매번 개이뻐
4:29 l 조회 9
OnAir 이라크 술라카는 무슨 월드컵에서도 다리 잡아서 퇴장 당하냐ㅋㅋㅋㅋㅋ
4:29 l 조회 13
OnAir 오늘 이집트 스페인이 이기는 게 정배야?2
4:29 l 조회 49
OnAir 이대로 경기 끝나면 됨ㅇㅇ3
4:29 l 조회 56
축선들 침뱉을때 비둘기 생각남
4:28 l 조회 8
프랑스 흑인 많다하는거 들었는데 선수들도 흑인이 반 이상이네4
4:28 l 조회 38
프랑스 슛 차는거 ㄹㅇ시원하다 기회 보인다싶으면 바로 풀파워 슛ㅋㅋㅋㅋ2
4:25 l 조회 33
명보축구 개똥냄새나는경기보다가 프랑스노르웨이경기보니까 눈정화된다ㅋㅋㅋㅋㅋ2
4:24 l 조회 25
어제일본경긴 재밋는게아니라햇제
4:23 l 조회 23
OnAir 역대급 꿀조에서 승리 못한 벌 받는 거 같다2
4:23 l 조회 63
이게축구지1
4:22 l 조회 21


처음이전1661671681691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