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65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비투비 세븐틴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9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ㅇㅇ이 목소리에 비계꼈다 느끼하게 부르는거 고쳐라  ㅁㅁ는 얼굴은 취향인데 점점 듣기 힘들어진다 ㅅㅅ이는 보컬의 신 ㄴㄴ이는 ㅅㅅ이랑 ㅁㅁ 중간이었는데 ㅅㅅ가 득음하면서 멀어졌다 이러면서 전문가도 아닌데 음정 피치 가성변환 어쩌고 완전 뚱쭝하게 글써가며 메보빼고 패다가 신인이니까 엄마가(본인) 엄하게 회초리 들어가면서 피드백줘야 발전한대; 이런 이상한 인간도 트윗으로 만팔 넘은거 보고 질림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보컬 지적이나 피드백이 아니라 걍 악플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까빠 가까운 팬인데 네임드 비슷해서 놀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까빠 가까운게 아니라 저건 그냥 까빠고 정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제목보고는 솔직히 진짜 실력 없는 애들 계속 어화둥둥 하는 것보다 지적하고 더 나아지게 하는게 낫다 파인데 본문은 ㄹㅇ 걍 정병들이나 할만한 악플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스핀으로 엄마엄마 부르면서 애들 보컬분석하고 표정궁예흐고 예리한척 놀고있더라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요즘 그런 정병계가 제일 많잖아 님 피디에프 땄어요이러거나 고소공지 떴을 때 사람들이 님 고소당할듯 이러면 나는 스핀으로 온 거 공유만 했는데 ? 이러는ㅋㅋㅋㅋㅋ 그런 거 보지말구 걍 차단하고 신고하고 멘탈 괜찮으면 피디엪 따서 넘겨.. 그거 진짜 걍 악플이라 고소 걍 됨..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싫어... 예쁘게 말해주면 괜찮은데 저렇게 비계꼈다느니 그건 악플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가 가수 하지 뭔 ㅋㅋㅋㅋㅋ 걍 차단하고 안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계꼈다ㅡㄴ 지적이 아니라 걍 악플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계 꼈다 이런 건 보컬 피드백이 아니라 그냥 악플 아님? 누가 자기한테 어우 니 몸에 비계 꼈다, 목에 빅맥 꼈다 이러면 그것도 피드백이라 받아들일 수 있나 ㅋㅋㅋ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심지어 음색 듣기좋다 생각한 멤한테 그래서 더 어이없어 몸에 지방 없는 애한테 목에 비계꼈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악플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워딩이 까빠의정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제목만 봤을땐 그냥 너무 못하는 멤 레슨좀 더 받으
라는 정도로 생각했는데...어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이건 피드백이 아니지… 걍 악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건 악플이지 그냥 노래 연습 좀 해야겟네 이정도에서 끝나야 지적이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우 징그러워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비계꼈다<< 여기서부터 걍 지적이 아니라 악플임ㅋㅋㅋㅋ 진짜 저럴거면 탈덕하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보컬 아쉽다 레슨 받았으면 좋겠다 뭐 이 정도면 이해 가능인데 저건 워딩이 너무 악플이고 정병인데ㅋㅋㅋㅋ 이런 애들이 네임드 비슷하게 먹은 거면 좀 심각하네... 화이팅...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케이팝하는 외국인들도 요즘 케돌 보컬 구리다고 하는구나?5
12:06 l 조회 82
인턴 첫출근인데 몇시까지 도착하는 게 좋을까?4
12:06 l 조회 49
연생때 얼음만 먹었단거보고 충격받았는데2
12:06 l 조회 57
나만 아이돌 자퇴 별 생각없나??12
12:06 l 조회 196
계정 빨아서 쓴다는게 수작업으로 트윗 하나하나 다 지운다는 거야?2
12:06 l 조회 117
정보/소식 아이오아이 (I.O.I) 공식 플러스챗 채널 운영 안내4
12:05 l 조회 211
근데 요즘 시대에 저런 영업이 도움이 되나...?14
12:04 l 조회 282
고용24에서 취업 지원 제도에 활동 입력하는거 있자나 입사지원서 어케 제출해?2
12:04 l 조회 41
OnAir 살라가 골 넣었다고 노래 짐살라빔 나옴2
12:04 l 조회 50
젭티 웃기다 이집트 살라 잘했다고 경기 끝나고3
12:04 l 조회 105
향수 진하게 뿌린 사람은 대중교통 타지마라6
12:03 l 조회 41
ㅎㅌㅎ랑 ㅂㅁ 컴백하니까 역바하면서 겸사겸사 바이럴도 돌리는건지 뭔지4
12:03 l 조회 136
오마이걸 컴백 내년으로 밀렸대9
12:03 l 조회 632
학교 초중고 중에 어디가 선생님들이 제일 힘들까??7
12:03 l 조회 56
추천 저것좀 못 없애나 아 드러워 죽겠어 진짜
12:03 l 조회 63
근데 그러고 보니 요즘 '아이돌 특례' < 이거 이제 거의 사라졌다ㅋㅋㅋ1
12:02 l 조회 123
정보/소식 [단독] 北 철책 남하, 군사분계선 80m 코앞까지 밀고 내려왔다5
12:02 l 조회 845
나 갈땐 시위 끝나라 제발
12:02 l 조회 29
공차 맛있는 거 추천 좀 해주라4
12:02 l 조회 63
이집트 역전으로 월드컵 사상 첫 승
12:01 l 조회 38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