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69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2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애초에 실거주하는데 전세를 끼고 다른걸 왜 사ㅋㅋ시세차익으로 돈벌려고하는거지 진짜 눈가리고 아웅하나
어차피 불법도 아니고 욕 좀 먹고 돈 정말 벌텐데 쉴드 개오져
돈이 그렇게 많으신데 전세끼고 왜 집을 사냐고 그냥 맘에 드는 집 하나 사지
글구 연예인이 아니라 일반인들도 요즘은 잘 안한다
괜히 글구 나라에서 갭투자 못 하게 하려고 하는줄 아나
이번에도 오세훈 토허제 강남 갭투자 허용했다가 하루만에 금지했는데 ㅋㅋㅋㅋ 누굴 바보로 아나
대표 사진
익인1
너 실컷 걔 욕하게 쉴드 치지지말라는거임? 그렇게나 남 욕 시원하게 하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투기꾼 쉴드 좀 그만쳐 쪽팔린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니가 뭐가 쪽팔린데? 니가 이렇게 신명나게 남 욕하고 싶어하는 게 내가 더 쪽팔린다 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자에 미쳐도 정도껏 미쳐야지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냥 대화가 안 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누구한테 할 소릴 ㅋㅋㅋㅋㅋ 이래서 이런 애들이랑은 상종을 말아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래 나랑 상종하지말고 남 욕 하면서 니 인생 그런 식으로 화이팅하고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까보니깐 누가 마크 국토부에 신고했다던데, 결과 나오고 욕하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결과 나오면 욕하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보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정병인 지는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게 근데 신고할 꺼리가 됨? 그럼 나 우리 아파트 집주인도 신고해야됨? 나도 내동생도 갭투자로 전세준 집 살고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르겠어. 일단 신고했데. 이제 결과만 기다리면 되겠지.
아니 단기이익으로 수익실현해야 이게 투기인지 실거주 목적인지, 아니면 장기투자인지 알텐데
다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는 것들인데 아직 아무것도 끝난게 없는데 짐작해서 욕하고 싶은 사람들이 많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니깐,,, 우리집 주인은 타지역 사는데 고향이라고 언젠가 내려올지 모른다며 계약금이랑 중도금 20프로내고 나머진 다 전세금 받아서 완납하고 내가 살고있거든~ 위층집은 2년뒤에 자기가 산다고 하고 세입자 쫓아내고 결국 한달뒨가 집도 팔았는데 ᆢ 위층사람은 신고하면 어찌되는지 알려줄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위층 사람이 투기조종지역에다가 갭투자 한거 아니면 실거주 의무 없어서, 세금만 잘 냈으면 불법 아님.. 갭투자는 불법이 아닌데, 전세사기에 많이 사용되서 이미지가 안 좋은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에게
갭투자 맞음 ᆢ위층 세입자가 지인이었고 거기도 70프로이상 전세금으로 완납하고 2년뒤에 자기들이 살거라고 쫓아내고 한두달뒨가 바로 팔았음 ᆢ투기조종지역은 아님 지방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7에게
갭투자라도 세금만 잘 내면될걸... 심지어 실거주 의무도 안 지키면 그냥 세금 많이 내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에게
내 알기론 전세법이 2년에 최대 4년까지 세입자가 살 수 있다고~ 암튼 신고하려다 말았는데 ᆢ 마크는 왜 신고했다는지 이해가 안되네 작년에 샀다는데,,, 꼬인사람들 많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7에게
그렇게는 신고 가능할걸 임차인보호법인가? 그거 위반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근데 그럼 세입자가 안 나가고 싶으면 이렇게 전세 이어받는 형식말고는 집 구매가 안 되지 않나? 집주인이 팔고싶어한다고 바로 세입자 쫓아낼 수 있는것도 아니잖아.. 한번도 이사할 때 세입자 나가고 간적은 없는거 같은데.. 항상 구매한 집 세입자랑 기간맞춰서, 전세 이어받았다가 몇 개월~1년 뒤 즈음 들어간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에게
어 임대차보호법위반~~ 암튼 신고했다니 궁금하네 ᆢ신고가 되나 저게 연예인이라고 100퍼 현금으로 공실만 집사야되나? 집사고 건물사는게 마트가서 장보는것처럼 간단한게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왤케화낫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넌 걍 욕하고싶은거 아님?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 정병 왤케 화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세끼고 집사는거로 투기꾼소리까지 할줄이야....누가보면 페이퍼컴퍼니 차려서 투기하신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투기맞으니까 무식한 소리 좀 그만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페이퍼컴퍼니도 아니고 갭투자 몇 채를 한 것도 아니고... 말은 많지만 어쨌든 부동산 재테크하는 사람 중 70퍼 이상은 할 갭‘투자’인데 왤케 욕 못해서 안달인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더 나오면 그때 욕하든가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ㄷㄱ ㄹㅇ ㅌㄴ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노해야 그만하라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재성이 진짜...
06.28 13:17 l 조회 18
OnAir 와 이란 떨어졌어 세상에나.................1
06.28 13:17 l 조회 71
2포트 팀 12개국중 탈락팀이 세팀이나 되네
06.28 13:17 l 조회 12
정국이가 재현님 너무 잘한대4
06.28 13:17 l 조회 279
손흥민 이재성이 안타까움...7
06.28 13:16 l 조회 74 l 추천 1
한교동 한국순위 3위래…1
06.28 13:16 l 조회 31
정국이 라방중에 벨 울려서 누가 왔나했더니3
06.28 13:16 l 조회 415
정보/소식 리오넬 메시, 월드컵 역사상 단독 신기록 달성
06.28 13:16 l 조회 99 l 추천 1
오늘 라이즈 인가 생방 아녀 ?1
06.28 13:16 l 조회 147
1월에 아시안컵 기대가 안된다1
06.28 13:15 l 조회 17
결과적으로 김승규 때문에 떨어졌네7
06.28 13:15 l 조회 101
여긴 이강인팬들 많나봐3
06.28 13:15 l 조회 88
양심적으로 아컵에서 있던 일은 날조 좀 그만하자 ㅇㅇ10
06.28 13:15 l 조회 124
포마 입고판매하면 시세 많이 후려쳐?
06.28 13:15 l 조회 14
체코대신에 덴마크가 진출했다면 우리 3패 가능했을듯
06.28 13:14 l 조회 14
원아페 갈 걸…..아ㅠㅠㅠㅠㅠㅠㅠ8
06.28 13:14 l 조회 104
브라질 VS 일본 어디가 이길거 같아?7
06.28 13:14 l 조회 63
손흥민 이재성 김승규 조현우 마지막인데 아시안컵이 찐막인데7
06.28 13:14 l 조회 311
대행표 번호는
06.28 13:13 l 조회 9
친구랑 만났는데 계속 취소표만 들여다보고있는디3
06.28 13:13 l 조회 50


처음이전13613713813914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