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애초에 실거주하는데 전세를 끼고 다른걸 왜 사ㅋㅋ시세차익으로 돈벌려고하는거지 진짜 눈가리고 아웅하나
애초에 실거주하는데 전세를 끼고 다른걸 왜 사ㅋㅋ시세차익으로 돈벌려고하는거지 진짜 눈가리고 아웅하나
어차피 불법도 아니고 욕 좀 먹고 돈 정말 벌텐데 쉴드 개오져
돈이 그렇게 많으신데 전세끼고 왜 집을 사냐고 그냥 맘에 드는 집 하나 사지
글구 연예인이 아니라 일반인들도 요즘은 잘 안한다
괜히 글구 나라에서 갭투자 못 하게 하려고 하는줄 아나
이번에도 오세훈 토허제 강남 갭투자 허용했다가 하루만에 금지했는데 ㅋㅋㅋㅋ 누굴 바보로 아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