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70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이창섭 프로듀스101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4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카카오부터 신규채용 안하고 ai로 대체하기로 했다는데
주4일제하면 같은돈주고 ai 개발할듯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주4일제든 주5일제든 사라지는거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오히려 주4일제 하면 땜빵 메꾸려고 늘어나겠지 왜 줄어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4일하면 채용 더 늘어난다고…?
지금도 안하는 추세인데 잘도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기속화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4일제 할려면 주5일 한만큼 돈을 줘야될텐데 사측들이 그렇게할까 최대한 사람안쓰겠지 모든지 장단점이 있을텐데 어떻게 될지 두렵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희망회로 : 인건비 절감만큼 물가싸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 올라간 물가는 지구 생긴 이래로 내려간적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장보러 자주다니는데 물가 내리기도 해ㅎ
싯가라는건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어차피 내릴거 희망회로는 왜 돌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얘는 하방경직성 이란 용어를 모르나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농산품이든 소비재든 fta로 인한 가격경쟁력 약화나 다이소같이 대량생산 라인확대로 점점 싸지는 케이스가 아예 없냐?
나 국제정치경제 IE 전공했는디 왱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에게
음... 학비가 아깝긴 해... 모든 사람이 대학교를 갈 필요는 없는 것 같아... 수고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3에게
아 예 장학금받고 랩실다니는 석사따리에게 수업료 얘기하시니 이만 물러나겠습니다ㅎ
흑백논리야? 트럼프 관세전쟁처럼 시장변동 하방이 '있긴하다'의 예외적 예시도 친히 들어줬는데 뭐 암튼 없다고하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화가치도 연관되어있어서 단순 물가는 인플레이션이 아닌 잃어버린 10년이나 섭프라임같은 디플레이션 사례도 많구만
척척박사익13말씀이 암튼 옳아요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3에게
"디플레이션" 이 뭔지는 알아 익아?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원재자는 싯가지. 근데 우리가 사는 완성품 가격은 안내려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 바보야 걍 무시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자기소개중? 응 너 이미 신고 많이 먹었는지 신고도 안되더라ㅋㅋㅋㅋㅋ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디플레이션 라떼는 중딩때도 배웠던것같은데 수업시간에 졸은거 티내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점점 퍼지겠지 개발자뿐만 아니라 모두가 백수가 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차피 대체될거엿던 것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건 주5일제 해도 대체 했을 일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 주4일제랑 상관없는 얘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ㅁ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건 주 4일제가 문제가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예전에 놀토 없애고 주 5일제 한다 했을 때도 온갖 괴담 돌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괴담 대부분이 현실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주4일제는 지금노동시장에 어불성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차산업혁명 자체가 사람의 일을 기계가 대신하는 만큼 돈을 번 대기업들이 세금을 더많이 내게 해야됨 그런 규제를 만드는 대통령이 국힘계열에서는 안나올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거랑 상관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ai하고 4일제는 관련이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상관없어요 바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주4일제가 문제가 아닌데 그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주4일하면 비는 하루치 일을 더해줄 사람을 뽑아야하니까 일자리가 늘겠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래서 ㄹㅇ 정치가 중요한거임 AI 를 이용한 저노동의 이익을 사회가 어떻게 활용할지 재분배할지 이제부터 진짜 중요해지는데
난 절대 국힘이 그 이익을 사회와 나눌거라 믿지 않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저거 나오면 완전 조롱판 깔리는거 아녀?2
06.22 16:31 l 조회 91
내씨피 레전드 떡밥 생각하면 아무리 우울할때도 웃음나옴 1
06.22 16:31 l 조회 76
아아아악 kt 버거킹 쓸려고 버거킹 갔는데 내가 간 매장은 사용불가라더라고1
06.22 16:31 l 조회 16
5세대 남돌 유행 진짜 빨리 바뀌는거같음6
06.22 16:31 l 조회 223
본인표출이미 보니 5월에 진작 녹화했었네...2
06.22 16:30 l 조회 823
팬덤경쟁 이런거 어때2
06.22 16:30 l 조회 50
요즘 애들 웹툰도 잘 안봐?5
06.22 16:30 l 조회 43
ㄹㅇ 🐕행복하다.. 최애활동 X 팬계정 소소하게 운영중,1
06.22 16:30 l 조회 57
잇츠미 춘 뚝딱거리는남자아이돌 쇼츠아는사람2
06.22 16:29 l 조회 174
근데 나도 연예인? 봤었는데
06.22 16:29 l 조회 38
돌팬들아 너네 절대 나가지마4
06.22 16:28 l 조회 177
주어 없이 내씨피 자랑타임 갖자
06.22 16:28 l 조회 47
나는 쫄보인데 공포물이 왤케 재밌을까7
06.22 16:28 l 조회 36
지금 무슨 플이야?
06.22 16:28 l 조회 120
팬덤전쟁이 뭔데
06.22 16:28 l 조회 27
투게더 3개 vs 하겐다즈 1개2
06.22 16:28 l 조회 17
커비 오타마톤 연주 왤케 귀여움
06.22 16:27 l 조회 8
팬덤끼리 싸우는거 말고 소속사랑 팬덤 싸우는게 더 재밌을듯2
06.22 16:27 l 조회 57
저거 픽시드에서 하는건가보네
06.22 16:27 l 조회 47
바퀴 손으로 못터뜨리겠으면 휴지에싸서 비닐에넣고 묶어31
06.22 16:26 l 조회 651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