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71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세븐틴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0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다들 머라구 생각햐
대표 사진
익인2
작가라고 생각했어 한때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술을 하는 직업은 숭고하니까 대체 안될거라 생각했지 아이돌도 그렇고 민희진 같은 프로듀서도 그렇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작가는 지금도 대체가능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니까 한때라고 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기댓글에 많음
https://www.instiz.net/name_enter/9574647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도배 타일 이쪽 분야라고 들었음 아직까지 AI 기술이 사람 디테일이나 노하우는 못 따라간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녀 이미 로봇 다 나왔고 상용화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그래? 역시 발전속도가 진짜 빠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가다 건물 짓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중국에서 건물도 3D 프린터로 다 지음
10층짜리 두달만에 완공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게 튼튼해...? 무너지는거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겠냐.. 우리나라처럼 사람이 지은게 더 위험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읭 지금까지 다 사람이 지어왔는데 자재빼먹고 부실공사 해서 글치 사람이 제대로만 지으면 모가 위험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6에게
사람이 지으면 최소한 똥마렵다고 벽에 똥싸고 묻는짓은 로봇은 안하니까 더 튼튼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몸으로 일하는 직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용쪽도 그럴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헤어는 의외로 오래 걸릴 듯. 조금만 실수하면 목에 가위가 꽂힐 수 있어서 리스크가 너무 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금 와서 보니까 대체할 AI나 로봇을 만들어내는 난이도가 다른거지 다 대체 가능하긴 한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뭐 보닌깐 정치인.. 이정도인듯 나머지는 다 가능할 것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통령 아닐까? 대통령 ai로 대체한다고 하면 전 국민이 들고일어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서비스: 로봇은 저가 서비스를 대체하고 사람은 고가 서비스직을 맡을 듯
스포츠 선수/연예인: 로봇 연예인도 나오긴 할텐데 스포츠 산업이랑 엔터 산업은 AI시대로 가면 더 커질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기획하는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써보니까 AI가 기획까진 못하드라 기획할줄 아는 사람이 AI를 쓰면 효율이 엄청 오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리고... 책임질 사람이 필요한 일은 AI가 대체 못할듯 조질 사람이 필요한 직업들...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포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이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앞으로 어떤 직업군을 선택해야 하는거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닌깐 나 진지하게 고민해봤다 영어도 대체 사무도 대체 판사도 대체 다 대체한다는데 뭐 먹고 살아야되지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손으로 하는 섬세한 직군 대체하기 힘들다던데 미용이나 쿠팡물품분리? 그런거ㅇ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을용 유튜브 보는데 압박할때 왜 혼자씩 가냐고
17:30 l 조회 20
성찬의 에터뷰 3화 게스트 최미나수님이다!!
17:29 l 조회 13
레몬탱 추이 좋다
17:29 l 조회 3
아오 난 지금 국대 멤버들로1
17:29 l 조회 21
2002때 이탈리아전 길거리 응원 나갔었음ㅋㅋㅋㅋ1
17:29 l 조회 16
은채 레몬탱 넘 잘어울림
17:29 l 조회 13
몽규 런한거 웃안웃2
17:27 l 조회 57
티비나와서 궁상떠는 연예인들 ㄹㅇ 꼴보기싫네1
17:27 l 조회 51
염색으로 애정이 식을수도 있니4
17:27 l 조회 40
중앙 키즈까페 22년에 1250억주고샀대1
17:27 l 조회 22
JTBC는 무슨 마가 꼈나?1
17:27 l 조회 51
홈이 주는 뭔가가 진짜 대단한가봄 주어 월드컵2
17:26 l 조회 45
이강인-조규성-손흥민 이 셋은 죽어도 같이 안쓰네 ㅋㅋ7
17:26 l 조회 105
정보/소식 '악플러 고소 선언' 국대 설영우 "제가 왼쪽에서 뛰는 거에 불만 많으신 거 같은데…" [몬테레이 현장인터뷰] ^8
17:26 l 조회 151
포르투갈전 때 알빠임? 댓 달앗던 사람 그립다2
17:26 l 조회 35
옌스가 공 주는데 박스안에 아무도 없고 조규성이 경합버티면서 볼 지켰는데
17:25 l 조회 68
최애가 같이 노래 부르자면 부를 수 있어??
17:25 l 조회 16
근데 중앙일보는 무슨 하늘이 망하라고 고사지내는거처럼2
17:25 l 조회 96
민재 교체 본인요청 맞구나3
17:25 l 조회 200
축구알못인데 ㅎㅁㅂ 못한다는 얘기
17:25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