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73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0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보면 사투리쓰던데 마이무 인자 가지가 이런거 우리동네쪽말투라서 혹시 부모님이 지방출신이셔? 궁금ㅋㅋ아닌가 서울도 저런말쓰나?
대표 사진
익인1
멤버 형 따라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거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기도 시흥인데 원빈이랑 같이 지내면서 사투리 잘쓰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이즈 멤버들 다 경상도 사투리 전염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ㅋㅋㅋ아 그렇구낰 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원빈이한테 전이됐엌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서로 그룹 안에서 유행? 밈 있는거 알아 ㅋㅋㅋㅋㅋ?? 서로 닮아가는거 너무 웃김 지금은 나시 공구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ㅋㅋㅋ그건봤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진짜 흐뭇해 지들끼리 놀아 ㅋㅋㅋ근데 소히 손투리는 많이 자연스러워졌는데 말은 얼탱없엌ㅋㅋㅋㅋㅋㅋ따라하는거 타령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박으로 시작해서 빈으로 끝나는 형 영향이 크게 있는 것 같은뎈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우리동네쪽은 원빈뿐인데 소희 사투리 깔끼하게잘써서 혹시 부모님 영향인가?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매 대구 브리즈인데 깔끼하게는 찐 네이티브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마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흥 출신인데 원빈이가 울산 출신이라 사투리가 옮은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소희 네이티브한테 인정받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디비자라가 대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희 이제 졸려도 안쓴대 ㅋㅋㅋㅋ원빈이 따라서 잠온다라고 쓴다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ㅋㅋㅋ너무귀엽다 서울사람이 잠온다라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뉴텔라 느끼자
19:49 l 조회 4
젬버지 혼자 라면 끓여먹는거봐ㅜㅜㅜㅜㅜㅜ
19:49 l 조회 9
알디원 안무영상에 그 아르노 하아아~ 이부분1
19:48 l 조회 10
정보/소식 손흥민을 진짜 싫어하는듯한 축협 언플 근황
19:48 l 조회 20
정보/소식 대구 재선거 시위에 등장한 깃발
19:48 l 조회 20
미나미 원이 이번에 올라온영상 ㄹㅇ 미나미집인거야?
19:48 l 조회 5
와 하투하 진짜 비행기내리자마자 무대올라갓을듯1
19:48 l 조회 28
중국팬들 많이 빠져서 그런지 오프가 쾌적해짐1
19:48 l 조회 20
엄성현 아니야 모음집 (엄질머리주의)1
19:48 l 조회 8
아니 누가 귀국 전술은 개열심히 짰대
19:48 l 조회 14
아이돌 앨범 포장 알바 해보고 싶음2
19:47 l 조회 15
에어컨을 틀면 춥고 안틀면 답답하구...1
19:46 l 조회 19
알디원 되게 팀같다
19:46 l 조회 50
홍 귀국할 때1
19:46 l 조회 21
알디원 안무영상 보고 왔는데2
19:46 l 조회 42
와와 어떻게 하면 고무장갑을 새 거 쓸때마다 망가트리냐
19:46 l 조회 10
키움은 대체 왜이럴까 ㅎ
19:46 l 조회 57
한동안 화제였던 핫케이크 가루 그대로 박스에 보관하는 것도 이제야 이해가 됨
19:46 l 조회 43
성심당 시루 떡 아닌데 왜 시루라고 해?2
19:45 l 조회 53
갈릭버터감튀 먹을까 옥수수튀김 먹을까..
19:4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