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수빈 범규 같은 팀인건 벨붕 아니냐 그래서 개터짐ㅋㅋㅋㅋ 둘 다 다이아라서ㅋㅋㅋㅋㅋㅋ수빈이가 완승하고 우영이가 삐져가지고 걍 게임 나가버리니까 기분 너무 좋아서 꿀잠잤다는 것도 ㄱㅇ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