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75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데이식스 샤이니 플레이브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사자 호랑이 기린 코끼리 등등 다른 동물들에게는 없는 귀여운 애칭이 왜 사람을 찢는 흉악한 동물인 곰에게만 붙어있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곰인형 때문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곰돌이는 곰 애칭이 아닌데 뭔소리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사람 찢는건 사자 호랑이 기린 코끼리도 똑같은데 왜 곰한테만..? 비유를 해도 말도안되는걸 들이미네ㅋㅋㅋㅋ 걔네도 사람 다 찢어죽이고 먹어ㅋㅋㅋㅋㅋ 그리고 곰돌이는 곰인형을 부르는말이지 동물 곰을 부르는 애칭이 아니에요ㅋㅋ 여기서 화난건 너하나 뿐인디 누구한티 화냈댘ㅋㅋㅋ 앜ㅋㅋㅋ 정신병자를 정병이라하지 그럼 뭐라함ㅋㅋㅋ 익7아 너^^ 너말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린 코끼리는 사람을 먹지는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고하다가 2건다 삭제했는데 이미 접수되서 신고도 안되네..별게 다 화나지??현실에서 화난거 넷상에서 풀지 말고 열심히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글에 정신병자라는 악플 다는 네 인생 알만함...불쌍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니가 제일 정신병자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곰한테도 정병이 붙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곰빠야??왜이렇게 예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호랑이도 사람을 찢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랑이는 호돌이라고 안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호돌이 모르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긴 판다에도 정병이 있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여기 곰빠가 있을줄 몰랐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곰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다 어감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단군설화에서도 호랑이 응원함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댓글 진지한건가???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궁금해서 물어본건데 이렇게까지 예민할줄 몰랐음...별게 다 화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테디베어가 전세계적으로 유행해서 생긴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도 멍멍이라하자나 고양이도 야옹이라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들은 소동물이고 귀여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홀앙희? 홀앵희? 있지 않나 아무래도 코끼리랑 사자는 인형이 막 인기 있진 않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치만 곰돌이는 곰인형인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에서도 쿠마쨩이라고 부르고
테디베어도 있고 곰만 유독 맹수들중에 인형으로 사랑받는게 신기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런데 원래 아줌마나 아저씨나 비슷한 느낌으로 걍 부모나 가족 아닌 중년을 칭하는 말 아니야?
18:27 l 조회 2
본인최애아니면 외모에 말안얹었으면ㅋㅋ
18:27 l 조회 1
보안검색대 이안 이거 뭐야ㅋㅋㅋㅋㅋ
18:27 l 조회 6
뱅기타러 가는 성찬 원빈 존잘ㅋㅋ
18:27 l 조회 10
장원영 체리 좋아하는 이유 너무좋다ㅏㅏ
18:26 l 조회 18
코르티스 남자들이 좋아하능거 신기함ㅋㅋㅋ1
18:26 l 조회 13
중고 샤넬백인데 이 먼지 묻은 부분 지워질까?1
18:25 l 조회 21
악개들 진짜 웃긴다ㅋㅋㅋ
18:25 l 조회 33
엠카 찍는 Cjenm건물1
18:25 l 조회 36
성찬 이목구비 진짜 비현실적이네2
18:24 l 조회 25
오늘자 방탄 정국의 코르티스 건호 외모 칭찬
18:24 l 조회 20
나 앤톤 깐머 좋아해
18:23 l 조회 26 l 추천 3
놀토 다음주 받쓰 문제 루시1
18:23 l 조회 47
근데 내가 정치 잘몰라서 그러는데 국가수장이 원래5
18:23 l 조회 64
남아공 캐나다 경기 어디 응원할거임?3
18:23 l 조회 35
배달 음식 제일 늦게 받아본게 얼마 걸려봤어?6
18:23 l 조회 30
SBS에서 축협 내부사정 제보받는대 많관부1
18:23 l 조회 23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쓴다고 유럽이라고 생각하는건가
18:22 l 조회 28
유령춤은 진짜 문학인데....
18:22 l 조회 12
정국라방계속 기다린 늦덕인데1
18:22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