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79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엑소 세븐틴 하이라이트 엔시티 idntt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7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가수를 빠는건지 소속사를 빠는건지 구분이 안 감
대표 사진
익인1
스엠은 죽어도 안빰 극 혐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ㅋㅋㅋㅋㅋㅋㅋ이러고도 근데 태연 팰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근데 여기서 아티스트 잘못이 조금이라도 있다는 생각을 어떻게 할수가 있지...? 물론 정병의 생각은 이해못하는거지만 지금은 아티스트한테도 너무나 피해일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건 백프로 슴잘못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닌걸 누가 알아? 간격이 하루이틀도 아니고 5일동안 저런거면 슴 잘못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잘못있지 백프로아니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회사빠들 때문에 슴은 죽어도 안파는데 ㅋㅋㅋㅋ회사 욕먹으면 되게 미치겠는애들 많은거 같음 재계약 안하는돌 나오면 무조건 쳐맞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회사욕을 죽어도 못견뎌서 나서서 쉴드오지게침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도 솔직히 팬들 입장에서 알게뭐임 당장 내가 공연 보려고 가있으면 빡쳐서 회사욕할수도 있는걸 저게 회사 잘못이야? ㅜㅜ 이러고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수가 이런일 당해도 곧바로 스엠탓은 아니지.큼큼. 하는게 걍 신도들같음 딴데선 태연같은 고연차면 가수책임도 있는거 아니냐는 글까지 봄 개정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슴돌 좋아해도 슴을 어케 좋아함 개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슴=돌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많아서 갑갑함 내 본도 회사가 잘못해도 쉴드침 역으로 멤 탓할때 돌아버리는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ㄴ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슴쉴드 왤케많음ㅋㅋㅋㅋ 그리고 어디 오지도 아니고 옆나라 일본인데 장비 구하려는 노력은 해봤나싶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슴 타돌팬인데 ㄹㅇ ㅋㅋㅋ회사욕 올라오니까 내돌은 안그렇다면서 주루룩올라와서 회사쉴드치고 내돌 탓으로 은근슬쩍 돌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ㄱㄴㄲㅋㅋㅋ 이게 회사탓이 아닐리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들 반응 이해는 가는데 적어도 멤버들은 이제 안깠으면 하는 마음만 크다5
06.23 13:10 l 조회 128
남은 팬들 생각하면 저럴수없음1
06.23 13:10 l 조회 81
병크치고 탈퇴 당한거 아닌 이상 싫어하는게 유난같음11
06.23 13:10 l 조회 151
나 진짜볼때마다 웩 하는 주접 있움2
06.23 13:10 l 조회 92
걍 갠톡으로 연락하면 되잖아 팬들 눈에만 안띄게7
06.23 13:08 l 조회 213
굳이 긁어 부스럼을 왜 만드냐고1
06.23 13:08 l 조회 98
나혼자 밸런스게임 하는건데 익들은 뭐가 더 싫음7
06.23 13:07 l 조회 94
하루동안 쌀국수,도넛2개,계란2개6
06.23 13:07 l 조회 125
아이돌 덕질은 제발 무대 위 모습만 덕질하라고
06.23 13:07 l 조회 52
너네 코요태-넌센스라는 곡 알아?1
06.23 13:06 l 조회 16
초록글 보고 쓰는 건데 집 안에 침입하는 사람은 제발 엄벌하면 좋겠음2
06.23 13:06 l 조회 69
탈퇴멤 친목 전시하지 말라는게6
06.23 13:06 l 조회 213
화날 수 있는 상황 아님?8
06.23 13:05 l 조회 269 l 추천 1
2027 S/S돌가 패션위크는 한국에 투바투 수빈만 간거지?12
06.23 13:04 l 조회 264
숨막힐거같다 저런 통제질2
06.23 13:04 l 조회 107
근데 팬들 생각 안 하는 건 맞지 않나6
06.23 13:04 l 조회 226
최애가 제일 잘나야하는 악개들 진짜 정병이다… 3
06.23 13:03 l 조회 64
외국인들은 진짜 현실이랑 드라마 영화랑 구분을 못하나봐...25
06.23 13:03 l 조회 1528
다이소 포인트 1년도 안되서 없어지는건 너무하지않냐
06.23 13:01 l 조회 58
너넨 요즘 신고처리 잘됨?6
06.23 13:01 l 조회 48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