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세명다 서예하는 그림못보는ㅋㅋㅋㅋㅋㅋ그런느낌으로ㅋㅋㅋㅋㅋ
한명쓰면 두명놀고있고
결과물 아~~~~~~~주 재밌지않을까ㅋㅋㅋㅋㅋ
저번에 미역국끓일때는 성찬이가 먹을거좋아해서 미역국열심히끓이고 의외로타로가 소희랑놀고있고ㅋㅋㅋㅋ이래서 이조합은 산만한데 알수없는방향으로 산만해ㅋㅋㅋㅋ
오히려 정적인거시키면 딴짓하느라 재미있는그림나올것같어ㅋㅋㅋㅋㅋ
![[잡담] 난 소쇼숑 서예....같은거 시켜보고싶어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22/21/5155a8a8dd775f10c16b2dcc098bda11.jpg)
![[잡담] 난 소쇼숑 서예....같은거 시켜보고싶어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22/21/3735319270206b3353f022a6e611d065.jpg)
|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
|
절대 세명다 서예하는 그림못보는ㅋㅋㅋㅋㅋㅋ그런느낌으로ㅋㅋㅋㅋㅋ 한명쓰면 두명놀고있고 결과물 아~~~~~~~주 재밌지않을까ㅋㅋㅋㅋㅋ 저번에 미역국끓일때는 성찬이가 먹을거좋아해서 미역국열심히끓이고 의외로타로가 소희랑놀고있고ㅋㅋㅋㅋ이래서 이조합은 산만한데 알수없는방향으로 산만해ㅋㅋㅋㅋ 오히려 정적인거시키면 딴짓하느라 재미있는그림나올것같어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