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8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세븐틴 엔시티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내 본진에 외국인멤 둘 있는데 둘 다 겁 엄청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양권 사람들은 악마 이런건 괜찮은데 동양쪽의 귀신에는 약하다는 얘길 예전에 봤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돌들도 그런가 궁금해졌어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브 레이는 귀신을 보면 꺄르르 웃는 아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이는 일본인이니까 같은 동양권이라 괜찮은가?? 뭔가 동양권 외국인은 괜찮은데 서양권 외국인들이 유독 무서워하는 사람 많다그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런갘ㅋㅋㅋㅋㅋ 나도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솔직히 공포 컨텐츠들 분장보단 깜짝 등장으로 놀래키는게 커서 귀신이냐 악마냐는 안중요한거 같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놀래켜서 무서운 것두 있는데ㅜㅜㅜ 그런거 아니더라두 막 평소에 귀신 무서워한다고 분위기만 싸해도 무섭다고 얘기 많이 해가지궄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18살 차이 ㅋㅋㅋㅋㅋㅋㅋ 여친 엄마랑 5살 차이래..4
06.27 18:26 l 조회 68
도훈 빨머3
06.27 18:26 l 조회 62
우리판은 스밍 툽 열심히해서 개좋음 솔직히 타판들이 개부러워하고6
06.27 18:26 l 조회 127
우리판은 거의 아무도 스밍얘기안함
06.27 18:26 l 조회 51
좋은 노래 내오면 될거아냐 왜 팬탓을 함6
06.27 18:26 l 조회 149
이강인 히위고 언제 뜰가 ㄷㄱㄷㄱㄷㄱ
06.27 18:26 l 조회 21
헐 전기차 타면 멀미하는 거 맞아???13
06.27 18:26 l 조회 269
오 도훈 데뷔후 첨 탈색이래
06.27 18:25 l 조회 106 l 추천 1
근데 스밍하라고 승질내는사람들 보면 신기하긴해6
06.27 18:25 l 조회 109
빅뱅콘 끝나고 대화역에서 탈 생각 안하는게 낫겠지2
06.27 18:25 l 조회 64
다음 빙고 경기는 언제야1
06.27 18:25 l 조회 31
재현 인스타 진짜 쥑인다4
06.27 18:24 l 조회 910 l 추천 2
레몬탱 뒤에 웅장하게 깔리는 비트 ㄹㅇ 좋다
06.27 18:24 l 조회 13
재현 팬콘 도는 거 보니까3
06.27 18:24 l 조회 182
싸이 올해 흠뻑쇼 VCR 오프닝 박지훈 단종이네ㅎㅎ
06.27 18:24 l 조회 112
너무 심심함 다들 지금 뭐해2
06.27 18:24 l 조회 28
빙수 먹었다고 배부르다니 ㄷㄷ
06.27 18:23 l 조회 10
근데 조합정병진짜 지겨움
06.27 18:23 l 조회 55
와 내가 아는 5060대 여자분들 전부 억단위로 주식굴리심ㅋㅋㅋㅋ
06.27 18:23 l 조회 36
그래서 우리 32강 가??6
06.27 18:23 l 조회 396


처음이전9910010110210310410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