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8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내 본진에 외국인멤 둘 있는데 둘 다 겁 엄청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양권 사람들은 악마 이런건 괜찮은데 동양쪽의 귀신에는 약하다는 얘길 예전에 봤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돌들도 그런가 궁금해졌어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브 레이는 귀신을 보면 꺄르르 웃는 아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이는 일본인이니까 같은 동양권이라 괜찮은가?? 뭔가 동양권 외국인은 괜찮은데 서양권 외국인들이 유독 무서워하는 사람 많다그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런갘ㅋㅋㅋㅋㅋ 나도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솔직히 공포 컨텐츠들 분장보단 깜짝 등장으로 놀래키는게 커서 귀신이냐 악마냐는 안중요한거 같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놀래켜서 무서운 것두 있는데ㅜㅜㅜ 그런거 아니더라두 막 평소에 귀신 무서워한다고 분위기만 싸해도 무섭다고 얘기 많이 해가지궄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가나해줘 축구
06.27 14:16 l 조회 5
최소 독일이나 이집트 중 하나는 맞았어야 됐는데4
06.27 14:15 l 조회 56
익들아 콘서트 가면 양옆 사람이랑 친해져??4
06.27 14:15 l 조회 18
홍 인터뷰보니까 자기 전술 잘못은 1도 언급 안하더라
06.27 14:15 l 조회 15
걍 가나가 해주면 안됨........????
06.27 14:15 l 조회 17
마르고 어넓골좁인 여익 있어?1
06.27 14:15 l 조회 17
진짜 스페인이 더 짜증나네 이러니까 ㅋㅋㅋㅋㅋ7
06.27 14:15 l 조회 269
아시아의 호랑이 집어던져라 1
06.27 14:15 l 조회 20
32강 탈락이면 홍명보 경질 되는거야?4
06.27 14:15 l 조회 128
다른 나라 경기들을 보니까 우리가 못한게 더 와닿음1
06.27 14:15 l 조회 20
홍ㅁㅂ때리고싶다4
06.27 14:15 l 조회 21
한국축구 서있음청년이라는 별명 붙은게 너무 웃기고 어이없음
06.27 14:14 l 조회 25
OnAir 이란 << 유럽 강팀들도 이란 상대로 고전할까?1
06.27 14:14 l 조회 19
못나온 사진에 원래 저렇게 생겼다 이말1
06.27 14:14 l 조회 47
아시안컵까지 제발 다 나가줘 제발...
06.27 14:14 l 조회 12
근데 우리나라가 남아공전 못한것도 못한거지만 하늘이 32강 가지 말라고 힘쓰나봐...1
06.27 14:14 l 조회 84
낼 하나는 성공 할 것 같음 완전 정병존에서 떨어질 수도 ㅜ
06.27 14:14 l 조회 19
역대급 꿀조+역대급 스쿼드+주전들 부상 없음+역대급 널널한 휴식시간4
06.27 14:14 l 조회 89
정리글 크로아티아를.. 모르시나요?…14
06.27 14:14 l 조회 1290
아시아컵..? 그것도 홍명보가 감독해..?8
06.27 14:14 l 조회 132


처음이전12612712812913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