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8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방탄소년단 플레이브 인피니트 보이넥스트도어 더보이즈 세븐틴 데이식스 라이즈 하이라이트(비스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내 본진에 외국인멤 둘 있는데 둘 다 겁 엄청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양권 사람들은 악마 이런건 괜찮은데 동양쪽의 귀신에는 약하다는 얘길 예전에 봤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돌들도 그런가 궁금해졌어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브 레이는 귀신을 보면 꺄르르 웃는 아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이는 일본인이니까 같은 동양권이라 괜찮은가?? 뭔가 동양권 외국인은 괜찮은데 서양권 외국인들이 유독 무서워하는 사람 많다그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런갘ㅋㅋㅋㅋㅋ 나도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솔직히 공포 컨텐츠들 분장보단 깜짝 등장으로 놀래키는게 커서 귀신이냐 악마냐는 안중요한거 같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놀래켜서 무서운 것두 있는데ㅜㅜㅜ 그런거 아니더라두 막 평소에 귀신 무서워한다고 분위기만 싸해도 무섭다고 얘기 많이 해가지궄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이란이 이집트보다 더 잘한대4
12:03 l 조회 206
스페인 응원하고 살라 응원하다 중간중간 진짜 ㄹㅇ 이렇게 됨4
12:03 l 조회 112
나는 원래 모든 경기에 어떤 이유든 걍 떨어져라 하는거 이해 안되던 사람인데 이번 축구는 진짜 너무나도 이해됨 ㅠ ㅋㅋㅋㅋㅋ
12:03 l 조회 12
OnAir 살라 한골만 넣어줘도 좋겠다
12:03 l 조회 4
이집트야 한국 만날래 호주 만날래
12:03 l 조회 14
점수 상관없이 이집트가 이기기만 하면 되는거야?2
12:02 l 조회 79
이집트는 일단 이기려고할거고 이란은 안먹히려고 할거임
12:01 l 조회 35
OnAir 우리나라 팟팅
12:01 l 조회 12
한국에서 월드컵은 몇년뒤에 해?? 7
12:01 l 조회 62
OnAir 살라님 믿습니다
12:01 l 조회 12
OnAir 떨리네
12:01 l 조회 5
아니 우리 32강 내일까지 봐야 되네
12:01 l 조회 25
OnAir 심장 떨려
12:01 l 조회 6
이집트가 꼭 이겨야 우리한테 좋은거야?6
12:01 l 조회 788
이상원 영웅 추는데 얼굴이 ㄴㅁ 짧고 콩알 같음ㅋㅋ쿠ㅜㅜ1
12:01 l 조회 40
샤갈 뜻밖의 남의나라 컨텐츠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0 l 조회 49
다들 앨범 종류별로 한장씩은 다 사??
12:00 l 조회 15
우리 아직 32강 희망의 경우의 수가 있어?3
12:00 l 조회 198
OnAir 시애틀 경기장 개멋있다
12:00 l 조회 11
근데 이집트가 이겨도 경우의수 하나더 성공해야하능거 아녀??2
12:00 l 조회 87


처음이전14614714814915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