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8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인피니트 엔시티 제로베이스원(8) 더보이즈 (ㄱ) 댕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내 본진에 외국인멤 둘 있는데 둘 다 겁 엄청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양권 사람들은 악마 이런건 괜찮은데 동양쪽의 귀신에는 약하다는 얘길 예전에 봤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돌들도 그런가 궁금해졌어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브 레이는 귀신을 보면 꺄르르 웃는 아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이는 일본인이니까 같은 동양권이라 괜찮은가?? 뭔가 동양권 외국인은 괜찮은데 서양권 외국인들이 유독 무서워하는 사람 많다그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런갘ㅋㅋㅋㅋㅋ 나도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솔직히 공포 컨텐츠들 분장보단 깜짝 등장으로 놀래키는게 커서 귀신이냐 악마냐는 안중요한거 같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놀래켜서 무서운 것두 있는데ㅜㅜㅜ 그런거 아니더라두 막 평소에 귀신 무서워한다고 분위기만 싸해도 무섭다고 얘기 많이 해가지궄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솔직히 사퇴가 당연한건데
06.28 22:49 l 조회 15
ㅅㅈㅎ 안정환 그냥 해설하다 정병 붙은거임...1
06.28 22:48 l 조회 77
안정환 입장에선 억울한거임
06.28 22:48 l 조회 70 l 추천 1
그냥 쏘니가 아컵때 우승했음 좋겠음1
06.28 22:48 l 조회 26
기지회견 유튭도 볼수 있나 ?
06.28 22:48 l 조회 8
케이리그 세금구단 표 보면 에바긴해5
06.28 22:48 l 조회 47
몰랐는데 밥 안 먹고 약 먹는 짓 ㄹㅇ미친 짓이었네...2
06.28 22:48 l 조회 95
땅명보씨 사퇴도 그냥 사퇴한다고하지마시고요2
06.28 22:48 l 조회 21
정국 라방에서 노래불러준거 클립으로 봤는데 개좋다7
06.28 22:47 l 조회 124 l 추천 1
사퇴 기자회견일 가능성
06.28 22:47 l 조회 31
재명리가 언급해줘서 너무 감사할 따름1
06.28 22:47 l 조회 51
걍 어느 순간 물타기식으로 '축구계는 2002년 멤버들이 결국 젤 문제다' < 이런식으로 몰고가더라3
06.28 22:47 l 조회 44
안정환이 이전에 홍명보 선임된 거 보고 일단 지켜보자 했다는 거랑14
06.28 22:47 l 조회 637
홍명보 사퇴해야함 ㄹㅇ 이젠 돌이킬수 없음
06.28 22:47 l 조회 14
홍 기자회견 라이브 어디서해?1
06.28 22:47 l 조회 65
손흥민 다음 월드컵도 지금 메시보다 어림13
06.28 22:47 l 조회 174
사퇴안할거같음 그분은2
06.28 22:46 l 조회 35
엥 왜 3일뒤에 7월이지???
06.28 22:46 l 조회 9
이 거 찐인가?2
06.28 22:46 l 조회 323
아 난 그냥 사퇴하겠습니다도 ㄹㅇ
06.28 22:46 l 조회 15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