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8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내 본진에 외국인멤 둘 있는데 둘 다 겁 엄청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양권 사람들은 악마 이런건 괜찮은데 동양쪽의 귀신에는 약하다는 얘길 예전에 봤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돌들도 그런가 궁금해졌어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브 레이는 귀신을 보면 꺄르르 웃는 아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이는 일본인이니까 같은 동양권이라 괜찮은가?? 뭔가 동양권 외국인은 괜찮은데 서양권 외국인들이 유독 무서워하는 사람 많다그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런갘ㅋㅋㅋㅋㅋ 나도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솔직히 공포 컨텐츠들 분장보단 깜짝 등장으로 놀래키는게 커서 귀신이냐 악마냐는 안중요한거 같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놀래켜서 무서운 것두 있는데ㅜㅜㅜ 그런거 아니더라두 막 평소에 귀신 무서워한다고 분위기만 싸해도 무섭다고 얘기 많이 해가지궄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노래 정신없네3
06.22 18:56 l 조회 78
하투하 진입순위 아직 못보나?4
06.22 18:56 l 조회 123
15 러브 완전 내 취향이다
06.22 18:55 l 조회 24
하투하 수록곡은 어때4
06.22 18:55 l 조회 77
하투하 무대는 언제 뜨지?
06.22 18:55 l 조회 21
원빈 비틀즈 먹자마자 쪼르르3
06.22 18:55 l 조회 177
하투하 뮤비에 나온 남자분 슴연생인가??1
06.22 18:55 l 조회 192
호불호 갈리는게 신기할 정도....14
06.22 18:54 l 조회 639
하투하 시크릿레시피 좋다
06.22 18:54 l 조회 20
매미소리 들었어
06.22 18:54 l 조회 19
레몬탱 보는데 다인원의 맛을 잘살리는 그룹인건 아는데 페어가 누굴 붙여도 맛이 사는 팀 같음1
06.22 18:54 l 조회 76
요리 이름이 기억이 안나 독일 요린가 그랬는데2
06.22 18:54 l 조회 22
하투하 뮤비 이쁘당
06.22 18:53 l 조회 23
무인이랑 합동페벌? 겹치면 어디갈거야???2
06.22 18:53 l 조회 36
아 오늘 시험 조졌는데 하투하 노래 듣고 약간 괜찮아짐
06.22 18:53 l 조회 28
나만 레몬탱좋나?18
06.22 18:53 l 조회 258
하투하 노래 잘뽑지않았어??6
06.22 18:53 l 조회 102
보넥도 바이럴좋다
06.22 18:53 l 조회 58 l 추천 13
곧 신축될 화성 교도소13
06.22 18:52 l 조회 193
갠적으로 ㅎㅌㅎ 노래 몬가 루드부터 별로임……24
06.22 18:52 l 조회 330


처음이전98698798898999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