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8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보이넥스트도어 인피니트 라이즈 엔시티 성한빈 방탄소년단(7)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내 본진에 외국인멤 둘 있는데 둘 다 겁 엄청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양권 사람들은 악마 이런건 괜찮은데 동양쪽의 귀신에는 약하다는 얘길 예전에 봤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돌들도 그런가 궁금해졌어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브 레이는 귀신을 보면 꺄르르 웃는 아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이는 일본인이니까 같은 동양권이라 괜찮은가?? 뭔가 동양권 외국인은 괜찮은데 서양권 외국인들이 유독 무서워하는 사람 많다그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런갘ㅋㅋㅋㅋㅋ 나도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솔직히 공포 컨텐츠들 분장보단 깜짝 등장으로 놀래키는게 커서 귀신이냐 악마냐는 안중요한거 같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놀래켜서 무서운 것두 있는데ㅜㅜㅜ 그런거 아니더라두 막 평소에 귀신 무서워한다고 분위기만 싸해도 무섭다고 얘기 많이 해가지궄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익들아 장충체육관 이 자리 시야 어때? 내가 콘서트 처음이라 4
06.18 20:36 l 조회 53
하투하 전원 팔다리 길어서 피지컬합이 좋다
06.18 20:36 l 조회 42
다이소 요즘 예쁜 거 많이 나와서 좋긴 한데 마감처리가 아쉽다1
06.18 20:36 l 조회 186
님들...... ㄹㅇ 이 애니 몰라....???442
06.18 20:35 l 조회 16736 l 추천 1
리센느 비주얼은 ㄹㅇ 취향으로 갈릴듯2
06.18 20:35 l 조회 91
와 FT아일랜드 사랑앓이만 알았는데 그 앨범 안에 곡들 다조아...5
06.18 20:34 l 조회 31
요즘은 에딧 수준도 남다르구나.. 7
06.18 20:34 l 조회 208
이상원 화보 조커같이해달라 이런 디렉도 잘받아먹는거 신기2
06.18 20:33 l 조회 77 l 추천 2
카메라에 뽀뽀 하는거 넘 귀엽고 좋아...
06.18 20:33 l 조회 38
유스피어 이번에 노래 좋다
06.18 20:33 l 조회 19
에스파 레모네이드활동 2주긴한데 엠카를 한번도 못나가서 뭔가 짧게 느껴져12
06.18 20:33 l 조회 631
놀하고 놀 티켓하고 뭔차이야..? 놀티에 선예 인증했는데 놀에는 선예 미인증으로뜸2
06.18 20:33 l 조회 110
타팬인데 오늘 저장한 라이즈 원빈짤..19
06.18 20:33 l 조회 474 l 추천 16
헤어도 ㅈ같고 노래도 ㅈ같고 다 ㅈ같고 다 죽어 그냥4
06.18 20:33 l 조회 214
익들은 산부인과에서 소독하자고하면해?7
06.18 20:32 l 조회 82
스테이씨 엠카2
06.18 20:32 l 조회 60
놀티켓 대기에 허수가 없어?2
06.18 20:32 l 조회 73
코르티스 지금 예매율 얼마야?3
06.18 20:32 l 조회 318
빅히트는 화정 오직 한국인 100 선예매를 하거나 체조를 다시3
06.18 20:32 l 조회 145
미나미 진짜 만능인거같네3
06.18 20:30 l 조회 137


처음이전99199299399499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