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8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내 본진에 외국인멤 둘 있는데 둘 다 겁 엄청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양권 사람들은 악마 이런건 괜찮은데 동양쪽의 귀신에는 약하다는 얘길 예전에 봤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돌들도 그런가 궁금해졌어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브 레이는 귀신을 보면 꺄르르 웃는 아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이는 일본인이니까 같은 동양권이라 괜찮은가?? 뭔가 동양권 외국인은 괜찮은데 서양권 외국인들이 유독 무서워하는 사람 많다그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런갘ㅋㅋㅋㅋㅋ 나도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솔직히 공포 컨텐츠들 분장보단 깜짝 등장으로 놀래키는게 커서 귀신이냐 악마냐는 안중요한거 같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놀래켜서 무서운 것두 있는데ㅜㅜㅜ 그런거 아니더라두 막 평소에 귀신 무서워한다고 분위기만 싸해도 무섭다고 얘기 많이 해가지궄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에스파 하이볼 마셔본 사람 있?8
06.22 11:23 l 조회 109
타멤 좋다고 하는 글에와서 정병발사는 왜하는거?2
06.22 11:23 l 조회 111
씨스타는 바빠 말고도4
06.22 11:23 l 조회 67
아니 유승언도 개말라에 복근 개쩌네11
06.22 11:23 l 조회 300 l 추천 4
보넥도 피규어앨범 착장 컨포착장인 거 감다살4
06.22 11:22 l 조회 352 l 추천 5
스탠딩화 사려는데 사이즈가 고민이야ㅜ
06.22 11:22 l 조회 27
대놓고 숏폼 노린다고 컴백했으면서 릴스를 안찍어4
06.22 11:22 l 조회 212
온앤오프 자체공방 한거 완전 미쳤네7
06.22 11:22 l 조회 164
알디원 팀 분위기 좋은 이유 중에 하나11
06.22 11:21 l 조회 593 l 추천 9
150 190이면 친구가 하는 말 잘 안들리더라15
06.22 11:21 l 조회 249
요즘 주식 장 진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2
06.22 11:20 l 조회 712
OnAir 지코 골넣었다4
06.22 11:19 l 조회 66
쟈니스 망하니까 캇툰, 킨키키즈, 아라시 등등 일본 아이돌 노래6
06.22 11:19 l 조회 285
다들 리센느 최애곡이 뭐야? 6
06.22 11:19 l 조회 55
정보/소식 [단독] 김건희, 검찰과 '빨간색-파란색' 비공식 답변서…제출 한달 전 조율했나
06.22 11:18 l 조회 46
와 위시 보이미츠걸 리메이크 했구나
06.22 11:18 l 조회 124
컴백을 하고 앨범을 사고 굿즈를 신나서 사는데6
06.22 11:18 l 조회 119
라이즈하고 보넥도 축구7
06.22 11:18 l 조회 548
자퇴시키는거 데뷔한 돌은 괜찮은거 같은데
06.22 11:17 l 조회 62
'불꽃야구' vs 휘문고 맞대결 28일 생중계…오승환 등판할까
06.22 11:17 l 조회 25


처음이전99699799899900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