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86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데이식스 엔시티 플레이브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0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솔로 활동이 더 좋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ㅋㅋㅋ일단 슈가때문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제일 큼 ㅋㅋㅋㅋㅋㅋ 두번째는 내 최애 솔활 앙앙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 투어 9월까지 싹 잡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8월 9,10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진짜? 단체없다고 피셜뜬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올해 완전 없는지는 몰라도 일단 안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ㅅㄱ만 아니었어도 이렇게 생각하진 않았을텐데 한숨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미안한데 왜 227인지 물어봐도 될까...???? 누군지는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주 수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헉...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프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좋다좋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차라리 이렇게 솔활 하는 게 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탈퇴 정리도 안할거면 이게 진심 훨나음 거기다 개아미들 어거지 단체 염불로 솔활 씹어서 개짜증나 그룹 좋은데 팬땜에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이브 멤버들한테 단체라이팅 진심 그만하길 멤들이 알아서 더 잘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거 진짜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게 낫다 걔 자숙은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탈퇴까지 드가를 드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걔 탈퇴 안 시킬거면 바로 단체활동 하라는건 6멤한테 폭력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정상팬들은 지금 다 너무 좋아할 듯
근데 진짜 멤버들은 그룹 생각해서 그렇게 빨리 다 같이 갔는데... 어그러지게 만든 거 야속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걔 하나때문에 단체 소취도 못하고 이게 뭐냐 진짜 ㅋㅋㅋ 탈퇴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윤기야~ 나오면 탈퇴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타팬인데 그럼 슈가는 완전체라도 활동을 못하는거야? 방송출연같은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당연 음주운전이 어떻게 방송 나옴 심지어 공익 끝나고 처벌? 조치? 내린다고 아직 몇 년 방송 출연 금지인지 뜨지도 않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당연하지 암만 방탄이라도 법위에 있지도 않은데 바로 나옴 그게 특혜 아님? 우리 방탄이 왜 그런식으로 더럽혀져야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슈가 낀 단체라면 필요없어 6멤버 솔투 가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단체 좋은데 음주 하나땜에 소취도 못하고 짜증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범죄자 탈퇴도 안했는데 뭔 완전체 솔로 ㄱ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단체 너무 기다렸는데 범죄자가 탈퇴 안하면 단체 소취 안함...ㅋㅎ.. 걍 솔로로 나와라 애들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새삼 엔재현은 수컷의 최고봉같긴하다
15:54 l 조회 1
오늘 정국이 너무 귀엽지않냐
15:54 l 조회 1
ㅊㅇㅈ 노래 왤캐 ㅊㅇㄴ 생각나지
15:54 l 조회 2
실화야? 월드컵 우리 12개 중에 벌써 6위네
15:54 l 조회 8
그래서 일단 원빙고 된거라고? (ㅈㅇ 월드컵)
15:53 l 조회 9
나 노래방 가면 사람들이 진지하게 가수만큼 노래 잘한다하는데 집에서 마이크 없이 부르면 못들어주겠음
15:53 l 조회 4
근데 선수때 날아다니던 사람은 좋은 감독이 되기 힘든듯
15:53 l 조회 4
홍명보 나가!!!
15:53 l 조회 7
축구 감독 전술싸움 맞지?1
15:53 l 조회 6
인티에서도 별 이상한걱로 싸우는 거 볼 때마다 현타오는데 ㅌㅇㅌ에 비하면 선녀 같아..
15:53 l 조회 9
유병재 코르티스 영상 언제올라옴 ㅠㅠ
15:53 l 조회 2
쿠플 왜 광고 나오냐?
15:52 l 조회 2
케이패스 시행한 사람 누구임?
15:52 l 조회 30
정국 팬한테 대답하는거 귀엽다ㅋㅋㅋㅋ1
15:52 l 조회 26
여행갈때 디카 대여하는건 좀 그런가?1
15:51 l 조회 3
아니 심괴 이미 했었구나1
15:51 l 조회 6
근데 티켓팅 무통장 불가면 그래도 그나마 업자 덜끼지 ?2
15:51 l 조회 5
헐 이거보니까 진짜 손흥민이 감독같음3
15:51 l 조회 59
연준이 솔로곡 싸비?살짝 나온거(스포주의)3
15:51 l 조회 12
혹시 위시 한강 나들이 간 곳이 서래섬 맞아?
15:5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