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87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인피니트 데이식스 소년판타지 프로듀스101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개인적으로 콜플 노래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노래가 we pray인데 어제 공연에서 트와이스가 한국어 가사로 노래 부르길래 음원 기다렸는데 방금 나왔어!! 좋다 계속 들을 수 있어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애초에 라인업으로 기싸움만 하지 않았어도1
12:05 l 조회 32
OnAir 이재 월드컵 노래 한국어 나오는 것도 슬퍼
12:05 l 조회 31 l 추천 1
전반전 설렁설렁할때 알아봤다
12:05 l 조회 13
OnAir 남아공 너무 멋있어…2
12:05 l 조회 55
OnAir 역대급 최악임
12:05 l 조회 26
16강도 어니고 32강을 경우의 수를 볼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
12:05 l 조회 19
이건 5대0으로 진거나 다름없는경기였음
12:05 l 조회 13
JTBC 그냥 피파에 돈 내지 마셈
12:05 l 조회 43
열심히 뛰어준 남아공 한테도 사과해라
12:05 l 조회 11
OnAir 남아공이 한국 축구계에 큰 일 했다 진짜
12:05 l 조회 52
OnAir 비행기티켓 뺏고 싶음
12:05 l 조회 6
걍 한국와라
12:05 l 조회 7
OnAir 근데 32강 가도 뭐함?
12:05 l 조회 26
손흥민까들 몰려왔다 다들알아서먹금
12:05 l 조회 14
이강인 오늘 개열심히 했는데1
12:05 l 조회 31
이래놓고 또 어거지로 올라가서 강팁 만나면 이기는거 아니냨ㅋㅋ
12:05 l 조회 10
OnAir 우리나라 진짜 개못해ㅋㅋㅋㅋㅋㅋㅋ
12:05 l 조회 4
OnAir 오늘 역적은 이태석이다2
12:05 l 조회 82
OnAir 이러고 32강 간다고? 걍 집 가라 뭔 32강이니
12:05 l 조회 6
정국 정병 신고한거 강퇴 알람옴10
12:05 l 조회 104


처음이전13613713813914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