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정병 많은 그룹이라 모든 멤팬들이 피뎁 따는 게 일상인데 본인 최애 까인다고 내부정병 많다고 자꾸 공론화를 쳐하심 그냥 좀 닥치고 있으라고...다 힘들다고 니들땜에 두배로 힘들다고ㅜㅜ
정병 많은 그룹이라 모든 멤팬들이 피뎁 따는 게 일상인데 본인 최애 까인다고 내부정병 많다고 자꾸 공론화를 쳐하심 그냥 좀 닥치고 있으라고...다 힘들다고 니들땜에 두배로 힘들다고ㅜㅜ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정병 많은 그룹이라 모든 멤팬들이 피뎁 따는 게 일상인데 본인 최애 까인다고 내부정병 많다고 자꾸 공론화를 쳐하심 그냥 좀 닥치고 있으라고...다 힘들다고 니들땜에 두배로 힘들다고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