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90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잠실 리모델링을 코로나때 했더라면 좀 좋냐고..

서울아레나는 밀리고 밀려서 27년 완공이지, cj 아레나? 그건 무산됐지, 상암은 잔디 때문에 그라운드도 못 쓰게하지, 인스파이어는 규모는 좋은데 교통이 똥이지, 공연규모 큰 외국가수들 내한하면 들어갈 공연장도 없지. 그나마 고양이나 인천에서 요즘 많이 하는 추세라 다행이라면 다행;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진심 공연장 인프라 개노답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언제 나아지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양에 아레나 짓던거 완전무산은 아님..며칠전에 내년 상반기 공사 재개한다고 기사나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cj? 와 제발 잘 됐으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또 난리 안난다는 보장이 없고.. 순조롭게 짓는다쳐도 완공 2029년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빨라야 4년이구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소통을 약간 의무적으로 하는게 느껴지면 어때?21
06.22 23:20 l 조회 258
나도 트위터 하고싶어
06.22 23:20 l 조회 22
트위터 이상해1
06.22 23:20 l 조회 48
트위터진짜장난하냐
06.22 23:20 l 조회 37
난 하투하 레몬탱 이 부분이 젤 좋음
06.22 23:19 l 조회 67
내최애 칭찬글에 타멤언급하는거 눈새맞지?5
06.22 23:19 l 조회 93
OnAir 심괴 보고 있는데 혹시 저거 다 실화야?2
06.22 23:19 l 조회 69
내돌 뭐 떴을 때 트위터 터지면 진짜 죽이고 싶음1
06.22 23:19 l 조회 48
하투하 레몬탱 탑백30위 🍋7
06.22 23:19 l 조회 303
월드컵 원래도 폰으로 중계 볼려면2
06.22 23:19 l 조회 37
트위터 또 감전됐네 아2
06.22 23:18 l 조회 132
유하 진짜 못하는게 없는거 같음4
06.22 23:18 l 조회 97 l 추천 1
남돌이 여돌 춤 출 때 되게 담백하게 추는 멤들 신기함9
06.22 23:18 l 조회 235
OnAir 심괴 오늘 거 ㄹㅈㄷ인데
06.22 23:18 l 조회 54
지금 짹 나만 안돼 ..??7
06.22 23:18 l 조회 175
나 츠위터 없음 죽어...5
06.22 23:18 l 조회 142
와 이강인 여친 봤어? 개이쁘네 걍27
06.22 23:17 l 조회 1826
너무 좋잖아 이게 발음이 어려운가2
06.22 23:17 l 조회 92
하투하도 축구자컨 찍은듯??1
06.22 23:17 l 조회 555
OnAir 하 미친 개놀람
06.22 23:17 l 조회 32


처음이전9769779789799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