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93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_enter/95746212?category=2

ㅈㄱㄴ 진짜 고음 엄청 쩌는 거 듣고싶어서 소리 시원하게 팍 지르는 거 익들 본진 노래두 갠차늠

대표 사진
익인1
에이티즈 utopia celebrate 최면 ...
근데 모든 곡에 다 엄청난 고음이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고마웡 더 추천해죠 (설레발) 야간비행도 시원한 고음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WONDERLAND (Symphony No.9 “From The Wonderland”)

너무 기네^^ 이거는 4단고음도 있엉

everything ← 이거 무조건 들어야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메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로로 영영 리믹스 별로 안 좋아했나보네2
06.24 23:03 l 조회 191
물만두 찐만두 군만두 먹고싶음6
06.24 23:03 l 조회 38
빅뱅 콘서트 티켓팅 망했다…9
06.24 23:02 l 조회 273
나 진짜 자존감 너무 낮아짐…….. 진짜 어카지 5
06.24 23:01 l 조회 67
영며들렀다
06.24 23:01 l 조회 23
본인표출익들 조언듣고 엄마한테 가서 사과했음..11
06.24 23:01 l 조회 480 l 추천 1
세븐틴 V8 유닛도 음방돌아?2
06.24 23:01 l 조회 116
와 나 정신없어서 지금 티켓팅 후기 봤는데 1
06.24 23:01 l 조회 98
헐 AKB48 19기생으로 개이쁜애 들어왔다1
06.24 23:01 l 조회 106
스텔라 옷 정보 아는 사람ㅜㅜ
06.24 23:00 l 조회 93
비트박스는 이게 죄다 입에서 나는 소리인 거지?
06.24 23:00 l 조회 19
아니 근데 원빈이 장발 신기하다20
06.24 23:00 l 조회 269
라이즈 송정박 진짜 귀여워 죽겟음3
06.24 23:00 l 조회 182
추천에 외국인들 셀카 진심 역겹다3
06.24 22:59 l 조회 85
본진 어떤 멤버..그 개인팬분들 소원대로10
06.24 22:58 l 조회 595
까시조교 도영5
06.24 22:58 l 조회 307
이정도면 가성비덕질인가?3
06.24 22:58 l 조회 49
티베 잘알들아 내가 판매자인데 질문 좀 ㅜ2
06.24 22:58 l 조회 62
지금 들어
06.24 22:58 l 조회 18
도영이 팬들보고 웃으면서 오던게 넘 좋아15
06.24 22:58 l 조회 300 l 추천 13


처음이전98198298398498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