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94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인피니트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2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그거 제발 떡밥이길 기도하고 있어ㅠ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맞을거임 나와서 무조건 바쁠듯 멤들 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같은 멤번데 뭘 알고 한 말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국팬들은 타멤 떡밥이 뜨면 이런 식으로 궁예질하면서 멤버들 패기 바쁘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게 패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게 왜 패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비슷한 시간대에 정국글마다 뭐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근데 난 그거 그냥 한 말이라고 생각했음..!
물론 ㄹㅇ 바쁠거 같은데 뭐가 예정된게 있어서 그렇게 말했다고는 생각 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난 정국팬인데 걍 깊게 생각 안해도 될 것 같은데.. 그리고 전역하면 다들 바쁘겠지 당연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 나도 그냥 한말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위로 겸 칭찬(주접)이라 생각하고 있긴 한데 실제로 바쁠 수밖에 없을 것 같긴 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역하면 당연히 바쁠거야 활동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궁예 안해도 진짜 개바쁠 것 같긴 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안바쁠수가없음 ㅇㅇ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전역하면 다들 바쁘겠지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 그냥 정국이 글이 조금 본인미래에 대해 걱정스러워하는걸 위로 격려라고 봤음 물론 제대하면 다 바쁘겠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배달음식 메뉴 겁나 신중히 골랐더니 가게 문닫음2
06.21 22:24 l 조회 60
하이브 남돌들 핌릿캣 챌린지 거의 한건가?
06.21 22:24 l 조회 76
타코야끼 먹고싶당 소스는 오리지널로 가쓰오부시 듬뿍!!1
06.21 22:24 l 조회 28
와 이사람 진짜 윈터인줄3
06.21 22:23 l 조회 959
요즘 중소돌 노래중에 띵곡이라고 생각하는 노래 있어?12
06.21 22:23 l 조회 104
어제자 코르티스 전광판.. 진짜 전원 개얼굴미쳣2
06.21 22:22 l 조회 161
아니 나 삼겹살만 먹으면 설사하는것같아42
06.21 22:21 l 조회 412
ㅋ 일본 친구 완전 신났네 ㅋㅋㅋ4
06.21 22:21 l 조회 391
Mama 또 일본에서 하네
06.21 22:21 l 조회 78
마운자로 2일차 솔직 후기7
06.21 22:20 l 조회 357
본인표출일상에도 방금 올리긴했는데 여기에도 올려봐…… 진짜 궁금해서 그래,,, 77
06.21 22:19 l 조회 2808
집에도 혹시 러브버그 생기니…3
06.21 22:19 l 조회 174
돌들 시상식에서 가끔 ? 스러운 리믹스 버전8
06.21 22:19 l 조회 98
ㅇㅇㄹ 한명 없는 사람 누구야? 11
06.21 22:18 l 조회 352
무한도전 눈물버튼3
06.21 22:18 l 조회 101
키키 아두미 KGMA 버전 진짜 개좋다
06.21 22:17 l 조회 42 l 추천 1
박ㅅㅎ 이분 예전부터 느낀건데 아이돌들 조금 부담스럽게 하는것같어...15
06.21 22:17 l 조회 748
코성형이 제일 위험한다는데 아이돌들은3
06.21 22:17 l 조회 139
혹시 롱샷 팬들중에 오늘 랩비트 온익있어?!2
06.21 22:17 l 조회 69
본진 멤버 힘들어 보여서 안쓰럽다ㅠ2
06.21 22:17 l 조회 166


처음이전95695795895996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