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좋아해서 보는데 와 진심 제작사 제작진들 너무 심한 것 같음 눈살 찌푸려지는 순간이 한두번도 아니고 올드하고 구리고 컨텐츠도 답이 없음 매주 힘드네 정말
내가 좋아해서 보는데 와 진심 제작사 제작진들 너무 심한 것 같음 눈살 찌푸려지는 순간이 한두번도 아니고 올드하고 구리고 컨텐츠도 답이 없음 매주 힘드네 정말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좋아해서 보는데 와 진심 제작사 제작진들 너무 심한 것 같음 눈살 찌푸려지는 순간이 한두번도 아니고 올드하고 구리고 컨텐츠도 답이 없음 매주 힘드네 정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