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9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이창섭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잡담] 인터파크 티켓 좌석표에서 | 인스티즈

서진 중간쪽처럼 좌석사이에 공간 있으면 실제로 공연장에서도 사람 다닐 수있는 길 있는게 맞아?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아닐수도 체경도 보면 걍 휘어지면서 있는 여백인데 사람 못지나다니는 경우도 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로로 중간은 걸어다닐 수 있는데 세로로 중간은 구역별 달라서 다닐 수 있기도 하고, 못 다니는 구역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세로로 통로쪽 잡은줄알았는데 통로가 아니더라....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유재석은 진짜 공부 어케했을까1
06.22 19:32 l 조회 280
나만 하투하 멤버들 음색 좋나3
06.22 19:31 l 조회 82
하... 일하는 꼬라지 진짜 맘에 안든다6
06.22 19:31 l 조회 82
에이나 이안은 진짜 웃긴 것 같음ㅋㄱㅋㄱㅋㄱㅋ
06.22 19:30 l 조회 60
얘들아 편의점 알바할 때 젓가락 맘대로 가죠가도 돼...?26
06.22 19:30 l 조회 241
도입부 이안 랩부터 겁나 귀아프네
06.22 19:30 l 조회 133
러브버그가 효도버그였으면 덜극혐이야?3
06.22 19:30 l 조회 98
피프티피프티는 진짜 라이브 잘한다
06.22 19:30 l 조회 25
정보/소식 순경 첫 남녀 통합선발에 여성 37.8% 합격…"응시 비율과 비슷"3
06.22 19:30 l 조회 111
하투하 시크릿레시피
06.22 19:29 l 조회 37
ㅎㅌㅎ 고음하는 멤 목소리가 너무 째져...29
06.22 19:29 l 조회 465
레몬탱 여기 스텔라 브릿지? 너무 좋다
06.22 19:29 l 조회 83
하투하 수록곡 들을수록 더 좋네
06.22 19:28 l 조회 23
일본 노래 거부 없으면 엔위시 보이밋츠걸 들어봐
06.22 19:28 l 조회 69
대중귀인데 좋다는 소리 라이즈때도 본거같은데4
06.22 19:28 l 조회 292
동방신기 누가 젤 인기 많았어 당시에?7
06.22 19:28 l 조회 140
하투하 신곡 뭔가 옴걸 느낌나16
06.22 19:27 l 조회 268
저게 여돌팬인지 회사팬인지 구분도 안가네8
06.22 19:27 l 조회 114
나 요즘 원이 , 원희 이 두명이 최애야 2
06.22 19:27 l 조회 39
엔재현 제대후에도 프라다 엠버서더12
06.22 19:27 l 조회 426


처음이전43643743843944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