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99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0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예쁨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못생긴 사람한테 기생오라비라고 하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잘생긴 사람한테 쓰는 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엄마세대에서는 딱히 칭찬은 아니야 잘생겼으면 잘생겼다고 함 기생오라비는 얼굴은 반반한데 딱히 마뜩치 않을때 쓰는말임 믿음직스럽지 못할때 (못믿겠으면 엄마한테 물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엄마가 그런거면 잘생긴건 맞는데 여자 밝힐 것 같을 때 그래
잘생겼으면 잘생겼다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 좋은 의미는 아닌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옛날에는 꽃미남이란 말 대신 기생오라비란 단어를 썼던것같애 그때 미남기준은 최민수같은 좀더 남성적인 느낌이라 걍 이쁘게 생겼다로 보면될듯 (하지만 엄마
취향은 아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쁘게 생겼는데 좋은 의미로 한 말은 아님 말그대로 이쁜데 뭔가 의지안되고 나약해보이는 음 남성다움이없다 좀 그런 의미? 근데 이쁘긴 하다는 말이니 넌 걍 이쁘다만 받아들이면 될 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지가 반칙해놓고 뭔 승질이냐고ㅋㅋㅋ
06.27 10:57 l 조회 21
OnAir 싸울때 아니다
06.27 10:57 l 조회 21
OnAir 원래 스페인이랑 우루과이 전력 차이 많이 안나???1
06.27 10:56 l 조회 54
OnAir 왼팔 못움직이고 뛰는거 개힘들겠다
06.27 10:56 l 조회 22
OnAir 희망의 불씨ㅋㅋㅋㅋㅋㅋ
06.27 10:56 l 조회 26
OnAir 추가시간 적다고 항의하는것봐 ㅋㅋㅋㅋㅋㅋ
06.27 10:56 l 조회 30
OnAir 제발 4분만 버텨 스페인
06.27 10:56 l 조회 11
OnAir 우리도 지는 상황에서 우루과이처럼 햇어야....1
06.27 10:56 l 조회 79
OnAir 미치겠어요.......
06.27 10:56 l 조회 12
OnAir 4분 남았다 버텨
06.27 10:55 l 조회 10
OnAir 그대로간다ㅠㅜㅠㅠㅠ
06.27 10:55 l 조회 25
OnAir 스페인아 4분만
06.27 10:55 l 조회 22
OnAir 헐 설마…1
06.27 10:55 l 조회 60
솔직히 성인인데 알아서 해라 이러지만 현실에서는7
06.27 10:55 l 조회 105
스페인 이겼다 치고 이제 누가 해줘축구 해야댐?????7
06.27 10:55 l 조회 485
OnAir 왜 뭐 뭐... 뭐가
06.27 10:55 l 조회 28
이러나저러나 홍명보 당장안나감 그래서 올라가야지
06.27 10:55 l 조회 20
OnAir 아씨 젭알 아1
06.27 10:54 l 조회 23
OnAir 아오 미치겠네ㅋㅋㅋㅋㅋㅋ
06.27 10:54 l 조회 16
OnAir 아 미치겟다 왜이리쫄리니
06.27 10:54 l 조회 14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