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9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85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잡담] 예리웬디 스엠이낸 계약종료전문 왤케슬프냐 | 인스티즈

잘쓴것같다

대표 사진
익인1
ㅜㅜㅜㅜㅜㅠㅠㅠㅠ 나가서도 개인으로든 그룹으로든 활발하게 활동해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행복…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릴때부터 데리고 있어서 그런가 너무 따숩다 나는 배우덕질해서 이적하면 맨날 언플하던 것만 봐서 그런가 스엠은 따뜻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림이 초5 때부터 스엠에 있지않았나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네... 난 저 글에 “행복”이 들어가는 것도 너무 좋다... 행복으로 시작해 행복으로 끝마쳐주네ㅠ 낭만스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이한범 이 선수 뭐지 진짜 어디서 뛰길래 K리그 뛴적있나 덴마크라던데3
06.19 10:55 l 조회 278
거리응원으로 안전문자 오넹
06.19 10:55 l 조회 231
OnAir 아니 오늘 이한범이 ㄹㅇ 개잘하는듯3
06.19 10:54 l 조회 138
윤두준 축구 입중계 보는데 화장실 간다고13
06.19 10:54 l 조회 2145
OnAir 근데 쏘니 압박하는거 쩔긴한다1
06.19 10:54 l 조회 84
오현규나 조규성 넣어서 높이로 가는게 나을듯
06.19 10:54 l 조회 57
OnAir 그럼 이번 월드컵은1
06.19 10:54 l 조회 77
OnAir 긁?에 당하기엔 다들 경험치가 많다 ㅋㅋㅋㅋ
06.19 10:54 l 조회 55
OnAir 관중 98퍼가 멕시코인인데 대한민국 소리가 어케 들리지?8
06.19 10:54 l 조회 228
오늘 경기는 윈터 카리나처럼 응원간 연옌들 없나?
06.19 10:54 l 조회 53
OnAir 참가국이 늘어난 영향인가?6
06.19 10:54 l 조회 185
OnAir 브라질이랑 월드컵할 때 트위터에서 브라질 케팝팬들이랑 기싸움 오졌는데
06.19 10:54 l 조회 57
OnAir 김승규가 헤딩 잘막긴 했다1
06.19 10:53 l 조회 59
OnAir 오늘 이기면 남은 경기 쭉 멕시코에서 하는거임?6
06.19 10:53 l 조회 219
OnAir 저기는 홈이고 우리는 원정인건데
06.19 10:53 l 조회 71
OnAir 조규성은 오늘 안나올려나?4
06.19 10:53 l 조회 139
OnAir 근데 강인이한테 뭐라고 자꾸 말걸까6
06.19 10:53 l 조회 220
아니 우리나라한테 골 먹고 우시는 저 독일 관중분은 뭔 죄야6
06.19 10:53 l 조회 317
OnAir 2퍼의 한국인들 응원소리 들리는 거 겁나 신기1
06.19 10:53 l 조회 36
쟤네 지들이 강팀이면서
06.19 10:53 l 조회 35


처음이전99699799899900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