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610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나는 컵라면 중에 오짬 손꼽히게 좋아하는데
뭔가 스타성?이 부족한거 같아ㅋㅋㅋ말이 이게 맞나
뭔가 언급이 항상 덜 되는 라면같움
대표 사진
익인1
고춧가루 뿌려 먹으면 짱맛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짬 우마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맛있어?? 난 새우탕 특유의 비린내? 인공적인 해물냄새가 너무 별로인데 같은 해물라면이라 새우탕 같을까봐 도전 안 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인공향이긴 햌ㅋㅋㅋㅋㅋㅋ
한번 도전해봐! 별로면 음.. ㅡ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 기억했다가 나중에 기회 되면 먹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짬 컵라면 처음 먹었을 때 ㄹㅇ 충격이었음 마싯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짬 작은컵이 진짜 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작은컵이 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나도 컵라면 중에 제일 좋아하는 라면 중 하난데 인기 별로 없는 거 같아.. 작은컵 진짜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술마신 다음날 무조건 오짬먹음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짬 ㄹㅇ 작은컵이 진리 끓여먹는건 별론데 작은컵은 진짜 맛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만약 우리가 조2위로 올라가면 32강 상대가 누구였어?
13:53 l 조회 1
구~름 걷히~더니 쨍~한 햇볕~
13:53 l 조회 2
빨리 홍 짜르고 벤투 다시 데려오든 좋은 외국인 감독 데려와서 아시안컵 준비나 하자
13:53 l 조회 5
OnAir 경우의수 하나 또 날라가나...1
13:52 l 조회 23
싫은 티를 숨기지 못해
13:52 l 조회 21
OnAir 와.. 들어가는 줄
13:52 l 조회 23
OnAir 축구는 뛰는 게임이구나... 하도 걸어서하는걸 봐서 그런지
13:52 l 조회 16
상황이 이렇게 된거 감독도 감독이고 걸었음 청년들 진짜
13:52 l 조회 7
OnAir 벨 울리는거 이번 월드컵이 처음인가?
13:52 l 조회 31
홍명보 진짜 나르(=자기애성성격장애)같음1
13:52 l 조회 9
OnAir 아 이집트 너무 지쳤다
13:52 l 조회 14
OnAir 이집트가 2위 해도 상관없는 이유
13:52 l 조회 53
OnAir 지코 너 뭐해!!!!!!!!!!!!!!!1
13:52 l 조회 15
MBC 때문에 부끄럽다
13:52 l 조회 52
남아공은 이겼어야 하는게 맞아3
13:52 l 조회 15
OnAir 솔직히 이정도면 기대는 버리는게 맞음
13:52 l 조회 18
OnAir 해설 분위기도 착 가라앉은 느낌..
13:52 l 조회 27
OnAir 4년뒤에도 손흥민 국대 가능함..?1
13:52 l 조회 21
OnAir ㅈ같다 진짜ㅋㅋㅋㅋ 4년만에 온 월드컵이 이렇게 끝난다고
13:52 l 조회 21
OnAir 해산 ...1
13:51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