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610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라이즈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9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훠궈는 맑은 육수가 베이스고 마라탕은 사골육수?가 베이스라 마라탕 생각하고 훠거 먹으면 실망하는 사람 많이 봄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반대로 훠궈 생각하고 마라탕 먹었다가 너무 쎄서 당황함 ㅋㅋ 훠궈정도 마라맛에 소스 찍어먹는게 취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둘이 확실히 다른 음식은 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훠궈가 맛있어 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훠궈는 샤브샤브에 마라푼 느낌 마라탕은 사골베이스에 마라푼 느낌
난 하이디라오쳐돌이라 훠궈만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훠궈는 계속 끓여서 먹으니까 간이 내 기준 덜 짜고.... 마라탕은 끓여서 나오는 거니까 간이 센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훠궈는 소스가 엄청 중요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서 난 실망.. 훠궈 안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마라탕 마라샹궈는 좋은데 훠궈는 별로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라탕은 밥이랑 같이 국물 먹어야 맛있고
훠궈는 소스가 중요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글쿠나 훠궈 안 먹어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훠궈가 찐임 그 중국정통 훠궈다 ㄹㅇ 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훠궈기 더 진하게 느껴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중국 마라탕은 국물 안 먹고 훠궈처럼 건더기만 건져먹는건데 한국식 마라탕은 국물까지 같이 먹는걸로 변형돼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국물은 기름만 있다고 절대 안 먹는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마라탕 처돌이인데 하이디라오 처음 가서 훠궈 엄청 기대하고 먹엇다가 좀 실망함...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 인용 다보는 방법 없냐2
8:41 l 조회 55
걍 솔찍히 32강도 성적 기대 하는건 당연히 아니고
8:39 l 조회 50
너네 애인이 홍명보 쉴드치면 손절할거야??10
8:39 l 조회 203
라이즈 꿈꿨다 ㅁㅊ6
8:38 l 조회 186
갓 슴살이거나 20대 초반 꼬셔서 데려간 것도 아니고1
8:38 l 조회 121
이때싶 케이리그 세금으로 욕하지마 그건 정당한거야1
8:38 l 조회 97
심지어 장기하 빠른이어서 실질적 차이는 19살이네
8:38 l 조회 110
축구 계속 불타는 이유가5
8:36 l 조회 153
근데 보통 저정도 나이차면 난 여자가 먼저 대시했다봄..2
8:36 l 조회 155
난 그래도 32강 갔으면 좋겠음.....2
8:36 l 조회 37
근데 윤가이 저 분 누구야?5
8:35 l 조회 745
즐거운 하루 보내1
8:35 l 조회 7
손흥민만 안타까움4
8:34 l 조회 187
명보는 2014년보다 다운그레이드 됐네..ㅋㅋㅋㅋ
8:34 l 조회 21
아니 솔직히 장기하 좀 그래2
8:34 l 조회 278
치킨집 사장님 부러우면 내가 그 사정을 몰라서인가4
8:34 l 조회 53
일단 지금 하는 경기 스페인이 이겨야한대 응원해본다1
8:33 l 조회 57
축협, 감독 때문에 걍 32강 탈락 바랬는데2
8:33 l 조회 447
아 버스 앞자리 탈 때부터 계속 기침하네4
8:33 l 조회 49
이번에 32강 못 간다는 생각을2
8:32 l 조회 220


처음이전2062072082092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