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610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9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훠궈는 맑은 육수가 베이스고 마라탕은 사골육수?가 베이스라 마라탕 생각하고 훠거 먹으면 실망하는 사람 많이 봄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반대로 훠궈 생각하고 마라탕 먹었다가 너무 쎄서 당황함 ㅋㅋ 훠궈정도 마라맛에 소스 찍어먹는게 취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둘이 확실히 다른 음식은 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훠궈가 맛있어 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훠궈는 샤브샤브에 마라푼 느낌 마라탕은 사골베이스에 마라푼 느낌
난 하이디라오쳐돌이라 훠궈만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훠궈는 계속 끓여서 먹으니까 간이 내 기준 덜 짜고.... 마라탕은 끓여서 나오는 거니까 간이 센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훠궈는 소스가 엄청 중요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서 난 실망.. 훠궈 안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마라탕 마라샹궈는 좋은데 훠궈는 별로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라탕은 밥이랑 같이 국물 먹어야 맛있고
훠궈는 소스가 중요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글쿠나 훠궈 안 먹어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훠궈가 찐임 그 중국정통 훠궈다 ㄹㅇ 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훠궈기 더 진하게 느껴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중국 마라탕은 국물 안 먹고 훠궈처럼 건더기만 건져먹는건데 한국식 마라탕은 국물까지 같이 먹는걸로 변형돼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국물은 기름만 있다고 절대 안 먹는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마라탕 처돌이인데 하이디라오 처음 가서 훠궈 엄청 기대하고 먹엇다가 좀 실망함...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조현아 줄게라는 노래 왜 3달에 한번씩 생각날까
06.27 17:47 l 조회 15
저연차돌 파는 애들아
06.27 17:46 l 조회 38
다른 스포츠보다 축구가 편하긴한듯 7
06.27 17:46 l 조회 275
지디 토이스토리 피규어 한정판인가봐ㅠ2
06.27 17:45 l 조회 143
18살차이 개애반게 올해 02년생이 25인데
06.27 17:45 l 조회 52
우리 32강 못가는거야?ㅠㅠㅠㅠ6
06.27 17:44 l 조회 681
.
06.27 17:44 l 조회 194
선수들 생각하면 떨어지란 말 난 안 나온다1
06.27 17:44 l 조회 33
오늘 꿈에 ㅇㅂ이랑 ㄹㅋ나옴
06.27 17:44 l 조회 41
와 나 해외연예인한테 이렇게 빠진거 처음임
06.27 17:44 l 조회 30
손흥민 귀국 안하고 미국으로 바로 갔으면 좋겠다7
06.27 17:43 l 조회 143 l 추천 1
아니 정재현은 어떻게 이러냐4
06.27 17:43 l 조회 449 l 추천 1
다이소 이거 좋다길래 사러 옴 12
06.27 17:43 l 조회 1456
오늘 경우의 수 어떻게 됐어?4
06.27 17:43 l 조회 129
헐 리센느 포켓몬 주제가 부른대1
06.27 17:42 l 조회 138
익들아 낼 오전 경우의 수를 위한 경기들 다 챙겨볼 거야?6
06.27 17:42 l 조회 72
축알못이라 그런가 느낌이 오히려 극적으로 올라갈 거 같네
06.27 17:42 l 조회 27
하투하 이거 ㄹㅇ쌩라 티 난다... 백보컬도 다 부르네
06.27 17:42 l 조회 132
저당 못먹는데 실수로 저당 먹은 이유를 서술하시오4
06.27 17:41 l 조회 70
명보몽규도 문제긴한데 이임생 이사람 지금 뭐하냐ㅋㅋㅋㅋㅋㅋ3
06.27 17:41 l 조회 47


처음이전21621721821922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