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610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9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훠궈는 맑은 육수가 베이스고 마라탕은 사골육수?가 베이스라 마라탕 생각하고 훠거 먹으면 실망하는 사람 많이 봄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반대로 훠궈 생각하고 마라탕 먹었다가 너무 쎄서 당황함 ㅋㅋ 훠궈정도 마라맛에 소스 찍어먹는게 취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둘이 확실히 다른 음식은 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훠궈가 맛있어 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훠궈는 샤브샤브에 마라푼 느낌 마라탕은 사골베이스에 마라푼 느낌
난 하이디라오쳐돌이라 훠궈만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훠궈는 계속 끓여서 먹으니까 간이 내 기준 덜 짜고.... 마라탕은 끓여서 나오는 거니까 간이 센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훠궈는 소스가 엄청 중요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서 난 실망.. 훠궈 안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마라탕 마라샹궈는 좋은데 훠궈는 별로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라탕은 밥이랑 같이 국물 먹어야 맛있고
훠궈는 소스가 중요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글쿠나 훠궈 안 먹어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훠궈가 찐임 그 중국정통 훠궈다 ㄹㅇ 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훠궈기 더 진하게 느껴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중국 마라탕은 국물 안 먹고 훠궈처럼 건더기만 건져먹는건데 한국식 마라탕은 국물까지 같이 먹는걸로 변형돼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국물은 기름만 있다고 절대 안 먹는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마라탕 처돌이인데 하이디라오 처음 가서 훠궈 엄청 기대하고 먹엇다가 좀 실망함...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마플 엥 정국 인스스 뭐야????332 9:3730380 1
연예 국내선예매 공지한 스트레이키즈 해외팬들 여론134 15:559838 0
연예 테런 캐캐체 퀼리티 무슨 일이냐 와115 16:136549 2
플레이브/OnAir 🔴 20260623 PLAVE LIVE 짜장나게하지마라💜❤️ 1933 19:512003 2
드영배허남준은 첨에 주목받은 작품이 뭐야..?78 8:573333 0
천러가 불러서 화제된 중국노래 천러만 커버 못한거 사실이야??10
06.19 02:28 l 조회 415 l 추천 1
위시 라이즈 축구 자컨2
06.19 02:28 l 조회 393
유우시 잘생겼다2
06.19 02:26 l 조회 135
멕시코 간 한국 응원단, 교민들 응원리허설한 거 ㅈㅉ 사랑스러움ㅋㅋㅋ3
06.19 02:26 l 조회 97
덕메랑 오프뛸때 술자리 갖는거 중요하다 생각해?10
06.19 02:26 l 조회 168
아웅 닭발 먹고 싶어
06.19 02:26 l 조회 34
마플 원래 남 욕할때 자기 콤플렉스로 욕한다라는거 과학적으로 증명된거지?7
06.19 02:25 l 조회 130
박원빈 표정이 너무 고능해서 클립을 딸 수 밖에 없었습니다…2
06.19 02:25 l 조회 74 l 추천 1
러브버그 출몰한 서울익들아 지역 어디야...?9
06.19 02:24 l 조회 184
마플 남돌한테 여동생롤 이러면서 앓는거 진짜 보기싫다3
06.19 02:23 l 조회 130
Do your dance 댄브에서
06.19 02:23 l 조회 88
나 아이돌들 무대 옛날꺼까지 다 보는데 양아치 날라리 노는컨셉4
06.19 02:23 l 조회 93
마플 팬싸는 100명 당첨에 손추일 때가 좋았음2
06.19 02:22 l 조회 81
트위터는 진짜 이런애들 밖에 없는거야?4
06.19 02:22 l 조회 127
나 솔직히 아이돌들 개고생하는 퍼포 좋아해2
06.19 02:21 l 조회 59
요새 트위터 타래나 멘션 잘 안보이는거 나만 그래?2
06.19 02:21 l 조회 42
아니 실트 내 맞춤형인건 알겠는데 도영이 떡밥이 없어서2
06.19 02:20 l 조회 141
테런 나르시스 알아? 또 성형한다고하던데9
06.19 02:19 l 조회 96
여돌 여덕 있어?3
06.19 02:19 l 조회 51
와 진짜 영케이 소희 퇴근빵 야차뜨는거 웃겨서 울음4
06.19 02:17 l 조회 394


처음이전9769779789799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