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610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9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훠궈는 맑은 육수가 베이스고 마라탕은 사골육수?가 베이스라 마라탕 생각하고 훠거 먹으면 실망하는 사람 많이 봄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반대로 훠궈 생각하고 마라탕 먹었다가 너무 쎄서 당황함 ㅋㅋ 훠궈정도 마라맛에 소스 찍어먹는게 취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둘이 확실히 다른 음식은 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훠궈가 맛있어 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훠궈는 샤브샤브에 마라푼 느낌 마라탕은 사골베이스에 마라푼 느낌
난 하이디라오쳐돌이라 훠궈만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훠궈는 계속 끓여서 먹으니까 간이 내 기준 덜 짜고.... 마라탕은 끓여서 나오는 거니까 간이 센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훠궈는 소스가 엄청 중요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서 난 실망.. 훠궈 안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마라탕 마라샹궈는 좋은데 훠궈는 별로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라탕은 밥이랑 같이 국물 먹어야 맛있고
훠궈는 소스가 중요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글쿠나 훠궈 안 먹어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훠궈가 찐임 그 중국정통 훠궈다 ㄹㅇ 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훠궈기 더 진하게 느껴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중국 마라탕은 국물 안 먹고 훠궈처럼 건더기만 건져먹는건데 한국식 마라탕은 국물까지 같이 먹는걸로 변형돼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국물은 기름만 있다고 절대 안 먹는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마라탕 처돌이인데 하이디라오 처음 가서 훠궈 엄청 기대하고 먹엇다가 좀 실망함...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오늘 경기 진짜 산책축구였구나122 06.25 20:399494 3
연예홍명보 "왜 이런 경기력 나왔는지 나도 당황”111 8:565271 1
연예/정보/소식 오늘자 엠카 1위115 06.25 19:379387 7
드영배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154 1:003454 0
라이즈우리 핫백 1위야🥹 48 1:01940 21
댈티 이거 사기야? 도와줘 ㅠㅠ 24
06.22 21:42 l 조회 99
마플 4-5월 하이브 집단컴백때도 심했는데 스엠쪽은 더 심각하네1
06.22 21:42 l 조회 176
제베원 옛날에 사녹갓던사람중에
06.22 21:42 l 조회 295
이 중에 뭐가 라이즈 원빈 본체냐?26
06.22 21:42 l 조회 526 l 추천 23
생각이 많아져서 트로트 듣고 있음14
06.22 21:41 l 조회 129
이상원 오랜만이네~ 솜사탕 목소리 들어볼사람4
06.22 21:41 l 조회 96 l 추천 3
장터 혹시 내일 놀 8시 티켓팅 도와줄 수 있는 사람4
06.22 21:41 l 조회 89
오 오늘 라플리 선곡 미쳤다1
06.22 21:41 l 조회 36
이상원 대축 전광판 얼굴ㄹㅇ홀리하다...3
06.22 21:41 l 조회 83 l 추천 2
원빈이 이렇게 수트 입다가 중간에3
06.22 21:40 l 조회 126 l 추천 1
근데 주식으로 부자 되는건 걍 원래 부자인 사람이야??6
06.22 21:40 l 조회 99
OnAir 생활의달인 바게뜨 달인 뽑눈거 ㄹㅇ 냉철하네
06.22 21:40 l 조회 30
애드라 가성비 캐리어 아는 곳 있낭
06.22 21:40 l 조회 27
리센느 미나미 공룡 발음하는 거 탐라 떠서 봤는데
06.22 21:40 l 조회 59
아니 족발을 무슨 25000원에 살+뼈를 두팩을 다 주시네..
06.22 21:40 l 조회 247
올홀쪽은 공연 정상적으로 하고 있지?2
06.22 21:40 l 조회 37
오피스텔 원룸 시스템 에어컨 쓰는 익들아 전기세 많이 나와?2
06.22 21:39 l 조회 42
내년 소시 20주년 콘서트는 내꺼다5
06.22 21:38 l 조회 94
드림 이번 팬미팅 때 해줬으면 하는 노래 있음?!!!8
06.22 21:38 l 조회 94
코르티스 조이라이드 정말 명곡이다1
06.22 21:37 l 조회 78


처음이전9769779789799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