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610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세븐틴 플레이브 에이티즈 이창섭 인피니트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9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훠궈는 맑은 육수가 베이스고 마라탕은 사골육수?가 베이스라 마라탕 생각하고 훠거 먹으면 실망하는 사람 많이 봄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반대로 훠궈 생각하고 마라탕 먹었다가 너무 쎄서 당황함 ㅋㅋ 훠궈정도 마라맛에 소스 찍어먹는게 취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둘이 확실히 다른 음식은 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훠궈가 맛있어 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훠궈는 샤브샤브에 마라푼 느낌 마라탕은 사골베이스에 마라푼 느낌
난 하이디라오쳐돌이라 훠궈만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훠궈는 계속 끓여서 먹으니까 간이 내 기준 덜 짜고.... 마라탕은 끓여서 나오는 거니까 간이 센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훠궈는 소스가 엄청 중요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서 난 실망.. 훠궈 안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마라탕 마라샹궈는 좋은데 훠궈는 별로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라탕은 밥이랑 같이 국물 먹어야 맛있고
훠궈는 소스가 중요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글쿠나 훠궈 안 먹어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훠궈가 찐임 그 중국정통 훠궈다 ㄹㅇ 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훠궈기 더 진하게 느껴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중국 마라탕은 국물 안 먹고 훠궈처럼 건더기만 건져먹는건데 한국식 마라탕은 국물까지 같이 먹는걸로 변형돼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국물은 기름만 있다고 절대 안 먹는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마라탕 처돌이인데 하이디라오 처음 가서 훠궈 엄청 기대하고 먹엇다가 좀 실망함...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챌린지 같은거 찍을 때 카메라 워킹을1
06.24 04:36 l 조회 165
원래 영통에서 타돌 질문 많이함..?18
06.24 04:34 l 조회 617
아니 최애 탈빠 하고 싶은데 욕먹으면 신경쓰임2
06.24 04:34 l 조회 98
난 어릴때 동화책에서 캥거루를 처음 봤는데1
06.24 04:28 l 조회 38
하투하 노래 뭐가 중독된다는거지 1
06.24 04:28 l 조회 124
익들아 5시 경기도 재밋을까?? 4
06.24 04:26 l 조회 72
곧 해리케인도 경기하네5
06.24 04:25 l 조회 53
최애 말고는 타멤한테 호감 안가는 경우 있어?13
06.24 04:23 l 조회 210
여친 연애도 터진데3
06.24 04:22 l 조회 483
진짜 그냥 새벽이라 하는 말인데 주어 안 깜7
06.24 04:20 l 조회 451
근데 축구선수들은 음바페 메시 네이마르 날두같은선수들보면4
06.24 04:18 l 조회 97
난 디씨가 안 망하는게 신기함2
06.24 04:17 l 조회 124
내부정병 그냥 갤충임3
06.24 04:16 l 조회 121
팬 생각하면 고소나해라
06.24 04:15 l 조회 62
날두 아임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06.24 04:15 l 조회 53
진짜 호날두 사람 안변한다6
06.24 04:15 l 조회 266
악개들끼리 싸우다가 갑자기 타멤팬 탓하는거 개웃겼는데
06.24 04:09 l 조회 99
앞으로 호날두 메시 넘어설 선수 또 나올수 있을려나?6
06.24 04:03 l 조회 103
쫀득빵 맛있어?
06.24 04:03 l 조회 35
OnAir 호날두는 6개대회에서 모두 득점했네
06.24 04:02 l 조회 36


처음이전98198298398498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