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61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한번도 안가붐...

3층은 또 별로라고 그러고ㅠㅜ

대표 사진
익인1
어천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앗..구렇구나ㅠ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나마2층까진 그래도 플미 안주면 만족할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생각보다 시야 별로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층은 별로임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슷한 규모중엔 잘 보이지 근데 갠적으로 2층까진 다 좋은거 같고 3층은 경사가 좀 있어서 무서움 차라리 난 체조 3층이 낫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층 경사가 좀 높긴 한데 난 ㄱㅊ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완전 ㄱㅊ 3층서 줌당기면 다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완전 괜찮 난 3층도 괜찮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탠딩가면 대만족할 듯 돌출 있는 2층까지도 ㅇㅋ 2일 이상 간다면 하루쯤은 3층 가도 됨 이런 마음이었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ㄱㅊㄱㅊ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소시 태연이랑 트와 나연 열애설 무엇7
06.18 13:50 l 조회 1043
위시 라스타트 무대 보는데 왤케 멋있냐...2
06.18 13:50 l 조회 69
씨바 다어떻게사는거냐 이세상을2
06.18 13:49 l 조회 108
신인은 계속 나오는데 팬들은 다 고여있고2
06.18 13:49 l 조회 81
근데 다들 진심으로 아이돌 되고 싶은 부러움임?29
06.18 13:49 l 조회 207
대중노려서 팬심 잃는다는 거에 본진 해당돼?4
06.18 13:48 l 조회 149
트와이스 오랜만에 국내 행사인데 뭔가 컴백기사 사진느낌이다7
06.18 13:48 l 조회 243
진짜 사람들 피곤하다..6
06.18 13:48 l 조회 110
탈코얘기 나오는거 봤는데8
06.18 13:48 l 조회 136
손예진 여름향기시절 처음봤는데 3
06.18 13:48 l 조회 27
5세대 여돌중에 저렇게 기부하는게 하투하뿐이네1
06.18 13:48 l 조회 153
하투하 많이 벌었나보다
06.18 13:48 l 조회 235
아 이목구비 주차란 말 진짜 누가 만든거지?3
06.18 13:46 l 조회 142
ㅌㅇㅌ에도 꼭 여돌이 기부하거나 집 샀다고 하면 서민통 타령 우르르 나오잖아7
06.18 13:46 l 조회 97
키작은놈이 최애엿을땐
06.18 13:46 l 조회 57
와 요즘 돌팬들 진짜 컨프 정병 쩌는거같음5
06.18 13:46 l 조회 118
아무 문제 없는데도 지 혼자 화나서 시비댓달고 날카로운댓다는 사람보면2
06.18 13:45 l 조회 42
요즘 맨날 플레이브랑 리센느만 찾아보는중26
06.18 13:45 l 조회 737 l 추천 80
어린데 능력있다고 열등감 느낄거면 본인도 자기개발 열심히 하면 될 일
06.18 13:45 l 조회 34
눈작아도 괜찮아보이는 얼굴이 있고14
06.18 13:45 l 조회 98


처음이전99199299399499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