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61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한번도 안가붐...

3층은 또 별로라고 그러고ㅠㅜ

대표 사진
익인1
어천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앗..구렇구나ㅠ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나마2층까진 그래도 플미 안주면 만족할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생각보다 시야 별로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층은 별로임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슷한 규모중엔 잘 보이지 근데 갠적으로 2층까진 다 좋은거 같고 3층은 경사가 좀 있어서 무서움 차라리 난 체조 3층이 낫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층 경사가 좀 높긴 한데 난 ㄱㅊ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완전 ㄱㅊ 3층서 줌당기면 다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완전 괜찮 난 3층도 괜찮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탠딩가면 대만족할 듯 돌출 있는 2층까지도 ㅇㅋ 2일 이상 간다면 하루쯤은 3층 가도 됨 이런 마음이었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ㄱㅊㄱㅊ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아 콘서트 옆자리분이 친구랑 앉고싶다해서 거절했는데 267 06.28 15:4120609 0
연예 우리나라 월드컵 탈락 확정 중국 반응151 06.28 14:1820274 0
연예 홍명보 아시안컵도 간대133 06.28 12:0918806 2
드영배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160 06.28 09:4530350 7
플레이브/OnAir260628 은호를 기다리며 위버라 달글 581 06.28 17:371854 0
홍명보는 진짜 양심이 있으면 월드컵 끝나면 자진사퇴하세요3
06.25 12:11 l 조회 18
저번에도 후반 막판에서야 살아났는데 도대체 전반전을 뭐라고 생각하는걸까?
06.25 12:11 l 조회 9
개최악1
06.25 12:11 l 조회 48
이영표 박지성 진짜 빡쳐보이더라1
06.25 12:11 l 조회 52
솔직히 오늘 선발보고 알제리꼴 날거같긴했음 ㅋㅋㅋㅋㅋㅋ
06.25 12:11 l 조회 24
아니 근데 축알못한테도 경기가 못한거라고 느껴지면6
06.25 12:11 l 조회 63
한국축구가 이렇게 망하는구나..2
06.25 12:11 l 조회 21
박지성은 국대뛸때 잘햇어? 8
06.25 12:11 l 조회 92
손흥민 못했다는 사람 이해 안됨5
06.25 12:11 l 조회 79
체코때 운이 좋았단 생각만 드네1
06.25 12:11 l 조회 33
그냥 기본이 안되어있음
06.25 12:11 l 조회 10
나 축알못이긴한데 조규성이랑 옌스 왜 늦게 쓴 거야?? 5
06.25 12:11 l 조회 104
옌스 조규성 손흥민 이재성은 고려사이버대학교라도 다녔어야 됐음
06.25 12:10 l 조회 164
옌스 진심 왜 진작안씀 우리나라 뭐 유럽강팀임? 분데스준주전을 왜 안써
06.25 12:10 l 조회 29
마플 아니 전반에 손흥민 이재성 없이 이강인만 막으면 되는데 공격 되겠냐고
06.25 12:10 l 조회 21
명보야 니잘못 맞지 그럼 누구 잘못이겠냐 사과는 안하니?
06.25 12:10 l 조회 12
마플 저분들이 국대라니
06.25 12:10 l 조회 5
OnAir 명보야 남아공가라
06.25 12:10 l 조회 13
마플 나카무라 케이토가 진짜 이강인보다 훨씬 잘하는거 같은데?2
06.25 12:10 l 조회 42
걍 떨어지고 충격먹었으면1
06.25 12:10 l 조회 9


처음이전99699799899900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