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619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플레이브 데이식스 더보이즈 세븐틴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잡담] 솜뭉치 살말 해주라ㅠㅠ 배우 솜뭉치야 | 인스티즈

[잡담] 솜뭉치 살말 해주라ㅠㅠ 배우 솜뭉치야 | 인스티즈

[잡담] 솜뭉치 살말 해주라ㅠㅠ 배우 솜뭉치야 | 인스티즈

[잡담] 솜뭉치 살말 해주라ㅠㅠ 배우 솜뭉치야 | 인스티즈

[잡담] 솜뭉치 살말 해주라ㅠㅠ 배우 솜뭉치야 | 인스티즈


배우 추영우 솜뭉친데 살까말까... 

돌 덕질할때도 최애꺼 하나 정도는 사긴했는데

그건 공식인형이었어서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귀엽긴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귀여워 짝눈 맞지?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짝눈이랑 점이 매력포인트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좀 비싼 편이긴 한데 인형은 방에 꾸미기 용으로도 두기 괜찮아서 비용 부담 없으면 사는거 추천행 사람 인형 아니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격은?
모습만 보면 살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송비 빼고 19,000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비싸네 수량이 적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공굿 인형 처음이라 비싼지도 몰랐엌ㅋ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배송비까지 19000원이 많음 보통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디 굳이 공식 아니면 안살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좀 고민ㅋㅋㅋㅋㅋ 거의 공굿만 샀어서..
근데 배우는 공굿 거의 없지않나 싶기도하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격떠나서 공식 굿즈도 아니고 나중에 처분할때 후회할듯..굳이 공굿 아니면 사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난 진짜 인형굿즈가 정리할때 제일 골치더라...ㅜ그리고 배우는 오프뛸일도 잘 없고ㅜㅜ가성비가 별로임 너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긴해ㅠㅠ 오프 잘 안 뛰기도 하고ㅋㅋㅋㅋ 근데 귀여워서 고민 중이었으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귀엽다는 이유만으로 사는거면 더더욱 말릴게ㅜㅠ그건 한순간이야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닮았다 인형 잘뽑힌 것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고마워ㅠㅠㅠㅠㅠ 조금 더 고민해볼게 흑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예전에 팬 톡방에 개인이
만든건데 자기 친구꺼라서 홍보한다고 글올린 사람 있었는데, 그때도 뭐지 싶었는데- 인형에 추영우 붙여서 파는것 같아서 불쾌했던 기억이 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원래 팬이 개인으로 만들어서 파는게 비공굿 아니야? 익 말대로 인형에 배우 이름 붙여서 파는게 맞긴하지...ㅎㅎ 비공굿 소비 안 하면 불쾌할 수도 있긴하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졸라 피곤하다
9:00 l 조회 18
OnAir 카보베르데 대박이다
9:00 l 조회 28
우천 야외콘 경험자 있어? 6
9:00 l 조회 76
빙글 돌다가 실수로 옆 멤버 머리 쎄게 침 ㅠㅠㅋㅋㅋㅋ아
8:59 l 조회 66
OnAir 저걸 놓치네
8:58 l 조회 17
최애 영통 진짜 성의없게하네5
8:58 l 조회 148
알디원 안신 영통하다 화면 꺼지니까 미안해하는거 볼래?2
8:57 l 조회 71
OnAir 우루과이 탈락했으먄 좋겠다 ㅋㅋㅋ
8:56 l 조회 34
앤더블이 그린 사자ㅋㅋㅋㅋ1
8:56 l 조회 48
돌들은 연애하면 only집데이트인가?8
8:54 l 조회 105
너네도 실트 이상해????
8:54 l 조회 53
내최애 팬들한테 예뻐보이고 싶어서1
8:53 l 조회 116
회사에서 조합으로 바이럴도 하나?7
8:52 l 조회 86
환연3 혜원은 요즘 뭐하는지 아는 사람1
8:52 l 조회 315
성형외과 의사가 꼽은 얼굴 못생겨지는 음식4
8:51 l 조회 302
즐거운 하루 보냉1
8:51 l 조회 14
ㅇㅎ.ㅇㅍ팬들이랑 ㅇㅎㅅ팬들이랑 개싸움도 많이 봤지만6
8:51 l 조회 127
관계성 영업 하는 건 좋은데 너무 공수치 오게 함
8:50 l 조회 70
주르륵님 제발 신고 좀 처리해주세요2
8:47 l 조회 65
인나서 앤톤 버블로 불러준 노래듣고 세상이 아름다워짐14
8:47 l 조회 80 l 추천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