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620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잡담] ˗ˋˏ 개미친 ˎˊ˗ 트럼프도 입틀막 체포햇네 | 인스티즈

진심 너무 똑같아서 ptsd옴..........

대표 사진
익인1
롤모델이 굥이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긴 탄핵도 못하던데 어떻게 버티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진짜 ptsd단어 함부로 쓰면 안된다고 생각했는데 이건 진짜 전국민 ptsd가 맞는거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선발에 손 이 빠졌어도
06.25 13:20 l 조회 27
하 진짜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7
06.25 13:19 l 조회 1010
유명인들은 제발 상황의 흐름을 잘 읽는 사람들을 옆에 둬라1
06.25 13:19 l 조회 41
와 고소공지는 진짜 ㄹㅈㄷ네
06.25 13:19 l 조회 31
축구 오래본사람들은 예상했을걸8
06.25 13:19 l 조회 295
고소공지는 이해가는데 타이밍이 쩝,,,
06.25 13:19 l 조회 21
근데 진짜 왜 아무도 공을 안받는거임
06.25 13:19 l 조회 26
지금 제일 스트레스 받고 눈물나는건 이강인일듯1
06.25 13:19 l 조회 79
아니 애초에 설영우 얼굴이고 뭐고 관심 없다고2
06.25 13:19 l 조회 63
걍 우리나라 축구는 골도 많이 안터져서 재미 없어
06.25 13:19 l 조회 8
오늘 축구 경기 한국 선수들이 앞쪽에 많이 없는 거 같았슴...2
06.25 13:19 l 조회 45
나 초반 한 오분보고 그래도 우리가 잘하긴잘하네 했었음
06.25 13:19 l 조회 12
와 축구 경기보면서 실시간으로 입맛떨어지는 게ㅋㅋㅋ 하1
06.25 13:19 l 조회 15
왜 축구 내가 볼때마다 지는거지…5
06.25 13:19 l 조회 19
오늘 경기는 우리집앞 조기축구 정도였어1
06.25 13:18 l 조회 15
이번 월드컵 개망해서
06.25 13:18 l 조회 37
선수들도 잘한 건 아닌데3
06.25 13:18 l 조회 103
솔직히 황희찬 월컵 못올줄...2
06.25 13:18 l 조회 114
황희찬은 지지난시즌 피엘에서 10골씩 넣더니1
06.25 13:18 l 조회 75
이제 옌쓰는 무조건 선발로 뛰어서
06.25 13:18 l 조회 25


처음이전21121221321421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