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걍 댓글 안늘리는게 제일 좋은데 왜 그러는거야 진짜 윗댓에 먹//금 하자고 해도 다들 줄줄이 댓다는거 보면 한숨나옴
걍 댓글 안늘리는게 제일 좋은데 왜 그러는거야 진짜 윗댓에 먹//금 하자고 해도 다들 줄줄이 댓다는거 보면 한숨나옴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걍 댓글 안늘리는게 제일 좋은데 왜 그러는거야 진짜 윗댓에 먹//금 하자고 해도 다들 줄줄이 댓다는거 보면 한숨나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