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63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2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이돌 말고도 특히 음악하는애들이 더 심함
진짜 전성기폼이랑은 너무 멀어져버림
대표 사진
익인1
아무래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나이 들어서 감 떨어지는줄 알았는데 군대영향이 있나? 그러고보니 켄지는 지금도 트렌디하잖아 켄지만 그런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켄지 여자분 아니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군대를 안가니까 지금도 트렌디하나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아 내가 잘못오해했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켄지는 여자분이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켄지 여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너무 케바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인시간 가질수 있는 보직 간 사람들은 오히려 실력이랑 미감 더 늘어서 오는 경우도 있음 군악대 간 사람들도 그렇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건 너무 돌바돌임 오히려 더 괜찮은 경우도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이건 너무 케바케인게 음악하는 애들은 그냥 이번 앨범 다음 앨범 폼 개다른 애들도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오히려 대부분 좋던데.
걍 내 취향아님ㅡ 이걸 감떨어진거랑 연결시킨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당연하지 뭐.. 나이도 그만큼 먹고 연예계에 멀어져있다왔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돌바돌아님?,,군백기 끝나고 커하찍는 돌들은 머야 그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임생 뭔 역사에 나오는 이름같네1
06.28 13:47 l 조회 25
OnAir 정국이 위버스라이브 키고 온갖 아이들 찬양 중•••14
06.28 13:47 l 조회 1446
너네 직장에서도 고대동문회 입김쎄?2
06.28 13:47 l 조회 73
케리그팬인데 세금 진짜 좀 빼도 된다 생각함2
06.28 13:47 l 조회 37
홍명보 계란으로 맞으려나14
06.28 13:47 l 조회 517
이임생 나간다고하지않음? 얜 왜 안나가?1
06.28 13:47 l 조회 46
진지하게 봉준호 감독이 홍명보보다 축구감독으로도 나을듯5
06.28 13:47 l 조회 36 l 추천 1
정국 아이언맨보다 스파이더맨파 ㅋㅋㅋ6
06.28 13:46 l 조회 134
안정환은 아직도 홍 옹호하는거 아니지?2
06.28 13:46 l 조회 92
궁금한데 프로스포츠들 다 세금 받아서 운영해?9
06.28 13:46 l 조회 112
k리그에 1500억 투자는 활성화 차원인거야?1
06.28 13:45 l 조회 37
일회용 컬러렌즈 2일 끼면 안되겠지?4
06.28 13:45 l 조회 27
이란 월드컵 떨어진거 미국 때문이야??3
06.28 13:45 l 조회 78
정보/소식 한국 축협 예산이 1500~1800억정도인데 많은게 아니라 적은거임16
06.28 13:44 l 조회 498
오늘자 역대급 극대노한 감스트 : 아 나가세요 나가!!!!!!!!!1
06.28 13:44 l 조회 98
가능성 다 떠나서 국대 감독에 이분 보고싶음
06.28 13:44 l 조회 77
정국이 신났다ㅋㅋㅋ4
06.28 13:44 l 조회 135
너네 유튜버 김원 암?ㅋㅋㅋㅋㅋ4
06.28 13:44 l 조회 67
지금 와플이랑 바닐라라떼랑 컵빙수 시킴4
06.28 13:44 l 조회 33
축협은 사실 세금 빼도 운영하는데 지장없음1
06.28 13:43 l 조회 101


처음이전18118218318418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