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652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4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유명 씨피가 톤넨이더라고
캐해가 어떤지 궁금
성격만 보면 른 같길래 (자세히는 모름 영상 몇개만 봤을 땐 ㅇㅇ!!
대표 사진
익인1
왼이더크긴함ㅋㅋㅋ 부끄러움이 많은거지 그 속에 여유로움이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볼수록 왼같은 스타일(내가 왼해서 그럼 주관적 내입장! 근데 나도 처음엔 성격 른이라고 생각했던 입장이라 톤른러도 이해함) 할말 다하고 조곤조곤 조용한데 지는 스타일은 아니고... 자기 의견 뚜렷하고 지는 것보단 져주는 느낌 완전 외유내강 그리고 막내인데 막내노릇도 잘하지만 챙겨주는것도 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왼이 더 크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앤톤 뭔가 아기연하공의 정석 느낌이라고 생각함! 아기 같은 면도 있는데 섬세하고 형들 잘 챙기고 여유로운 면도 있어서 그런 듯? 근데 왼른 캐해 큰 차이 없을거야 아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왼른 다 하는데 캐해가 왼른 다르지않더라고(메이저아님) 다정하고 여유있는데 그안에 자기색깔확실하고 순해보이지만 주관은 확실한 성격 굳이 차이점이있다면 왼은 다정한면이 부각되고 른은 귀여운 면이 부각되는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앤톤은 연하공의 이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44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555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엉 왼이 더 커
연하댕댕공 다정공 이런캐해인데 왼캐해가 좀더 앤톤성격에 맞는느낌?
쓰니가 어느부분에서 른 같다고 하는지 알거같은데 른캐해는 나랑 안맞아서 말을 못하겠다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둘다하는데 캐해가 크게 다르지 않아 ㅋㅋ 그래서 둘다 할수있는듯
왼톤 소리 듣는건 본체 성격이 여유가 있어 막내지만 장남이라 종종 보면 형들을 귀여워하는 느낌 첫이미지는 른인가 싶었는데 파다보니 아 이래서 왼른 다 있구나 싶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왼른다하는데 둘다 캐해 비슷한데 왼른에 다 어울려서 잼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른 하다가 왼으로 넘어감 첨에는 른인가 싶은데 보면 볼수록 연하공의 정석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왼이 메이저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멘탈이 너무나도 왼스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애티튜드도 여유있고 능글거리기도 하고 ㅋㅋㅋ연하공 멘트 포타에서 튀어나온 멘트들 개많음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눈동자 보고 왔는데 진쩌 개별로
06.28 15:17 l 조회 43
위버스 디엠 질문
06.28 15:16 l 조회 12
팬덤이 광신도같으면 빨리 빠져나오는게 편안한듯16
06.28 15:16 l 조회 155
아 진짜 개속상하네1
06.28 15:16 l 조회 221
요새 보통 2주 활동함?10
06.28 15:15 l 조회 127
난 축구 관심없어서 골 많이 넣는 순서로 잘하는 줄 알았음 2
06.28 15:15 l 조회 37
근데 진짜 축구는 1순위가 감독기량이고 걍 감독놀음임4
06.28 15:15 l 조회 87
와 근데 진짜 내년 아시안컵까지 홍명보 봐야돼?ㅋㅋㅋㅋ
06.28 15:15 l 조회 25
방탄 콜라보 라면 개맛없어..63
06.28 15:15 l 조회 895
정국이 아침 7시 라이브 해주면서 목소리 잘 안나와서 나중에 잘나오는 시간에 해주겠대5
06.28 15:15 l 조회 135
메시 기록 썼네1
06.28 15:14 l 조회 110
아니 믹스테입이랑 일반 컴백이랑 차이가 뭐야?
06.28 15:14 l 조회 8
최애그룹 코디 바뀌니 마음에 안든다
06.28 15:14 l 조회 57
하투하 팬분들 이 가방은 뭡니까
06.28 15:14 l 조회 67
일본 하이디라오 짭상원 뭐임ㅋㅋㅋ1
06.28 15:14 l 조회 60
공항행사 안하는건 따로 들어와서긴해ㅋㅋㅋㅋ
06.28 15:13 l 조회 36
연차가 높다는건 정말 좋은거구나1
06.28 15:13 l 조회 133
요즘 원빈 너무 잘생김9
06.28 15:13 l 조회 72
병따개 없어서 아이폰으로 맥주땀 미친정국7
06.28 15:13 l 조회 144
근데 우리나라 축구 선수들도 축구 개못하긴 함27
06.28 15:13 l 조회 753 l 추천 1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