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654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8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장벽이 좀 있나? 가기 싫은 팬들도 있겠지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셔틀 있어서 막 나쁘진않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셔틀이 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들 카카오셔틀 많이 이용함
근데 자차가 최고긴한듯 비만안오면…비많이 오면 집갈때 차선 안보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교통이 나빠서.. 물론 자차로가거나 셔틀타거나 이러면 그나마 괜찮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셔틀 굳.. 화물청사역에서 셔틀도 굳...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엄마찬스쓰면 다 좋음..쾌적하고 화장실 많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방인들은 개헬이긴함
부산에서 가려면 한세월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번에 가봤는데 거리빼고는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의자도 편하고 쾌적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스페인 화이팅 힘내라 힘내라
9:50 l 조회 9
아이돌은 무대를 잘해야하는구나
9:50 l 조회 36
OnAir 기분이다 스페인 너네 우승 내가 응원해볼게
9:49 l 조회 13
OnAir 야말이 제2의 메시가 되고싶다면 증명해라4
9:49 l 조회 67
수빈이랑 휴닝카이 각자 자기 자화상 그린 거 다시봐도 개웃곀ㅋㅋㅋㅋ2
9:49 l 조회 42
OnAir 와 스페인 있는조 아직 승점 4점이 없어 이러니까 우리 진출 확률이 그정도였구나
9:49 l 조회 52
OnAir 야말아 흥동생(?)이니까 골넣어라
9:49 l 조회 14
나이차이 1n살 본인한테 대입하면됨15
9:49 l 조회 113
뭔 가상의 if 어쩌구 하면서 소름이끼치니어쩌니
9:49 l 조회 21
장기하 윤가이 투샷..45
9:49 l 조회 3959
축덕 보유 그룹이면 라민 야말 이름 한번씩은 들어봤어1
9:48 l 조회 48
OnAir 스페인아 32강에 좋은 기운 가져가라 이기고 올라가1
9:48 l 조회 29
OnAir 이 경기 웃으면서 끝내고싶다
9:48 l 조회 13
OnAir 라민야말 니가 레전드가 될 사나이라면 증명해라
9:48 l 조회 21
OnAir 라민야말 추가골 기원합니다
9:48 l 조회 13
다들 32강 진출 원해?18
9:48 l 조회 139
스페인이 이기면 되는 거야?1
9:48 l 조회 27
이 분 웃을때 딘딘 닮은거같어 ㅋㅋㅋㅋ
9:47 l 조회 38
OnAir 근데 스페인이 이겨도 우리 지금 8위면 나머지 경우의 수가 다 맞아떨어져야 올라가는 거 아니야??4
9:47 l 조회 57
OnAir 스페인아 한골만 더 넣어보자....
9:47 l 조회 10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