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혹시 모르니 마플)김지연도 좋지만 보나 예명이 너무 찰떡이었어서 그런가뭔가 조금 한번에 바로 빡! 인식이 안떠오르는 느낌이다다들 보나로 많이 부르기도 하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