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656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더보이즈 엔시티 비투비 플레이브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2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허리 굵고 복근 뽝뽝 있는 멤도 이뿌긴한데
깡마른 멤도 입혀줄 순 있잖아요 얘도 11자 복근 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코디 캐해가 다르거나 멤이 싫어하고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최애가 배보여주는거 싫어하긴함 근데 컨포로 딱한번 찍어준적있는데 반응 엄청 좋았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인이 너무 마른게 콤플렉스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돌이면 너무 마른돌들은 잘 안입히더라 근데 그럴만도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시간으로 입으면 더 말라보여서 별론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인이 싫어하는 경우가 젤 많고 이미지소비 관리하는 차원에서 회사 자체에서 비쥬얼 컨셉 잡을 때 못하게하는 경우도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컨셉상 그럴수도 있겠구나 아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헤메팀은 아니고 제작쪽일 하는데 회사가 해외쪽 여론 때문에 스키니한 체형 남성을 섹슈얼하게 스타일링하는걸 엄청엄청엄청 경계하더라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흥미롭다 그런 이유도 있을 수 있겠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돌이면 더 말라보여서 회사도 돌도 니즈가 안맞으니까 굳이 안입힐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크롭 허리 진짜 얇은 남돌이 입으면 예쁘지않을까? 내가 이상한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돌 그정도로 마른 체질있는데 본인이 마른거 자체를 싫어해 살빠졌다고 아쉬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마른데 어깨가 좁던가 체격이 작으면 크롭티 아무리 말라도 잘 안입히는듯 너무 좀 더 뭐라할까 없어보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자칫하면 사람이 없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 빈티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런 돌이 입으면 ㄱㅇ같다고 조롱 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히려 슬렌더에 11자복근 있는 사람이 입는게 더 맛도린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인이 싫어하지 않을까..? 내본은 몸 좋아도 싫어하면 안입히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른 남돌들 배까지 까면 없어보이지...내 최애도 개말라라서 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윗댓에 돌이 배까는거 싫어한다고 적은거봤는데 그럼 그 이유가 클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자칫하면 없어보일 가능성이 큼.... 말랐는데 어깨넓으면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자기가 싫러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말라체형이면 시너지 없어보임 뭔가 까일 거리만 제공하는 느낌이라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 최애는 반응 좋았다 해도 본인이 안 좋아한다니까 한번 시도한걸로 끝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뼈 드러나는게 안예쁜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깡마르면 ㄹㅇ빈티없어보여서 그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 보기 전에 좀 잘까2
1:32 l 조회 52
아니 낭셩 건호가 왤케 다정해 3
1:31 l 조회 103
어제 장하오 너무 귀여웠네..8
1:30 l 조회 165 l 추천 11
헐랭 한국이 선진국 된지 5년도 안됐구나..?30
1:29 l 조회 464
나 엔터 취직하고 싶은 이유 있음7
1:29 l 조회 280
음중 100번대 초반 어떰 시야4
1:28 l 조회 44
마케페 폰 촬영 가능??2
1:28 l 조회 62
어사라고 믿는 수준도 아니고 4
1:28 l 조회 212
특정타멤팬이 최애를 유독 싫어하는데 이유가뭘까???49
1:28 l 조회 452
날씨 진짜 시원하다4
1:26 l 조회 93
생리할때 스탠딩 가본사람.. 낼 스탠딩인데5
1:25 l 조회 102
수원익인데 어제 러브버그처음봄3
1:25 l 조회 70
투바투 팬들아10
1:25 l 조회 112
트위터 사람들 왤케 드립을 잘침1
1:24 l 조회 36
최애가 나 기억못할거같다고 정병먹는 애들 특
1:23 l 조회 44
요즘 내취향아님죄 기분상해죄 많은것같음6
1:23 l 조회 70
논문좌임?3
1:23 l 조회 46
다른건 다 가짜고 플투만이 진짜 사랑같음...미친 5
1:22 l 조회 165
앤톤 화이트가 역시 잘어울려2
1:22 l 조회 131 l 추천 15
스탠딩 어느쪽으로 서야해?2
1:22 l 조회 51


처음이전13613713813914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