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685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스트레이키즈 방탄소년단 세븐틴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4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 안경 윈터라서 예쁜 거겠지..? | 인스티즈

사고싶음....

대표 사진
익인1
이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피도 아니고 무난무난하지않나..? 내눈엔 글케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 너무 큼 일상생활에서 쓰기 좀 애매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경 자체도 예쁘긴 한데 현실에서 쓰면 좀 튀긴할듯ㅠ 알이 커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굴형이 광대 부각되어 있으면 안 어울릴 것 같애 얼굴 크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게 아니면 ㄱㅊ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윈터여도 걍 안경 예쁜지 모르겟음 걍 소품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그냥 얼굴이 예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ㅓㄹ굴개작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쁘다 윈터 얼굴이 작아서 커보이는거지 일반인이 끼면 알 별로 안클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갠적으로 안경 내취향 아니라 그런가 윈터도 저 안경 안쓰는게 더 예쁠거 같은데 알이 너무 커서 옛날 안경같아... 아니면 얼굴이 작아서 커보이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옛날 스타 같을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흑백 비슷한 화면에서 기타치고 노래부르는 가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소근커플 소영이랑 개똑같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돌팬들이 원하는 이상적인 아이돌 요약해보면 이거야?17
06.21 01:38 l 조회 234
근데 남돌 여돌 친해지기 전에 게임9
06.21 01:37 l 조회 451
돌팬들이 좋아하는 취미는 이런거지5
06.21 01:37 l 조회 90
아이오아이 앙콘 안될가능성이 크다네3
06.21 01:37 l 조회 559
돌팬들은 심즈하면 될듯1
06.21 01:37 l 조회 55
원이 볼수록 귀엽다5
06.21 01:37 l 조회 22
드림 다같이 놀러갔는데 카메라가 없었다니4
06.21 01:37 l 조회 136
겜하는거 싫다해도 멤끼리 다같이 하는건 좋은가2
06.21 01:37 l 조회 46
내 그룹 멤버 한명이 엄청 들뜬상태인가봐8
06.21 01:37 l 조회 347
아닠 근데 롤은 5
06.21 01:36 l 조회 88
샤이니 팬분들에게 질문3
06.21 01:36 l 조회 169
아 천러 재민이 끌어안고 잤대2
06.21 01:35 l 조회 315 l 추천 1
저희는 이제 흘러가는대로 두지 않아요/어쩔 수 없지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06.21 01:35 l 조회 21
솔직히 이거싫어 저거싫어플 보고있으면7
06.21 01:35 l 조회 77
정보/소식 아일릿 민주 "아직 부모님 용돈 받아… 정산 진짜 조금” ('전참시')9
06.21 01:35 l 조회 1194
내돌은 마인크래프트 함1
06.21 01:34 l 조회 53
건호 일기 쓴데 오늘은 선형이랑 싸웠다 이런 내용이래2
06.21 01:34 l 조회 155
알계 파고싶어 진짜 2
06.21 01:34 l 조회 122
살아라 너는 .. 어쩌구 저쩌구 이 유명한 영화 멘트 아는 사람??4
06.21 01:34 l 조회 55
배그 재밌는데
06.21 01:34 l 조회 15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