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69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제로베이스원(8) 라이즈 샤이니 엑소 엔시티 세븐틴 인피니트 보이넥스트도어 데이식스 하이라이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갑자기 유료소통이나 소통 엄청 열심히 오다가 또 며칠 내내 안 오고 
(다른 멤버들은 잘만 옴 매일 오는 멤도 있음)
그러다가 갑자기 또 열심히 오다가 안 오고 이래서 기운 빠짐
본인 입으로도 예전에 뭐든 쉽게 질린다 말한 게 있어서 그런가 소통도 그런 느낌인지 싶음..
대표 사진
익인1
안타깝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최애두... 그래서 포기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심판 때문에
06.19 10:47 l 조회 26
미용익들 있엉?
06.19 10:47 l 조회 9
OnAir 역시 일당백 붉은악마1
06.19 10:47 l 조회 19
OnAir 멕시코 조용해지니까 한국 응원 잘들리네
06.19 10:47 l 조회 22
OnAir 지금 잘하고 있는거 맞지??5
06.19 10:46 l 조회 132
OnAir 생각보다 대표팀 잘함
06.19 10:46 l 조회 18
OnAir 알못인데도 우리나라가 못하지않으니까 재밌당
06.19 10:46 l 조회 10
OnAir 설영우가 윙백인데 누가 대체함..?1
06.19 10:46 l 조회 73
OnAir 설영우랑 옌쓰랑 포지션 다르지 않냐2
06.19 10:46 l 조회 44
OnAir 우리 지금 3백이 너무 좋아
06.19 10:46 l 조회 22
OnAir 시간 미친듯이 잘간다
06.19 10:46 l 조회 4
OnAir 와 우리나라 조직력 잘보이는 경기 오랜만이다
06.19 10:46 l 조회 23
OnAir 와 대한민국 잘들려 ㅠㅠ1
06.19 10:46 l 조회 34
OnAir 이한범 오늘 폼 무슨 일이야
06.19 10:46 l 조회 25
아니 대한민국 소리 들리는거 왤케 감동이냐1
06.19 10:46 l 조회 22
OnAir 추가시간 4분이야 1분이야...?4
06.19 10:46 l 조회 56
OnAir 와ㅏㅏㅏㅏㅏ아쉽
06.19 10:46 l 조회 7
OnAir 아깝다..
06.19 10:46 l 조회 5
OnAir 아니 얘들아!!!! 설영우는 수비수고6
06.19 10:46 l 조회 164
OnAir 이재성 표정만 보면 진짜 아파보이는데1
06.19 10:46 l 조회 22


처음이전7617627637647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2